[SCin스타] 손흥민 “대배우 최고♥”에 박서준 “어머어머” 커피차 선물 ‘절친’ 인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서준이 절친 손흥민의 커피차 선물에 웃음으로 화답했다.
사진 속 박서준은 촬영 현장에 도착한 커피차 앞에서 수트를 완벽하게 차려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해당 커피차는 손흥민이 JTBC 새 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 촬영 중인 박서준을 응원하며 보낸 것으로 현수막에는 "아 모르겠고 그냥 대배우 박서준 최고"라는 문구가 담겨 있어 절친 사이의 끈끈한 우정을 느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박서준이 절친 손흥민의 커피차 선물에 웃음으로 화답했다.
박서준은 최근 자신의 채널을 통해 "어머어머"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서준은 촬영 현장에 도착한 커피차 앞에서 수트를 완벽하게 차려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날렵한 턱선과 조각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해당 커피차는 손흥민이 JTBC 새 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 촬영 중인 박서준을 응원하며 보낸 것으로 현수막에는 "아 모르겠고 그냥 대배우 박서준 최고"라는 문구가 담겨 있어 절친 사이의 끈끈한 우정을 느끼게 했다.
앞서 박서준은 지난 5월 UEFA 유로파리그 결승전이 열린 스페인 현장에 직접 방문해 우승을 차지한 손흥민을 끌어안고 축하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박서준은 차기작으로 JTBC 로맨틱 코미디 '경도를 기다리며'를 선택했다. 스무 살과 스물여덟, 두 번의 연애를 거친 남녀가 기자와 스캔들 주인공의 아내로 재회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박서준은 극 중 이경도 역을 맡아 원지안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0년대 톱스타, 사망 하루 전 불륜남편과 이혼..벌써 1주기
- 이영자, '방송용 연애' 황동주 저격했나.."그 놈 야망있어" 의미심장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신지♥' 문원, 트랜스젠더 DM 누명 벗었다 "남자시절부터 알고지내"[…
- 김종민, 신지 결혼에 착잡한 심경 "'1박2일' 촬영장서 엄청 걱정해" …
- 향년 27세..가수 모수진, 갑작스런 사망 "사인 비공개, 추측 삼가주길"[전문]
- 서동주, 父 서세원 유산 10조설 휘말렸었는데..“피해자인 나도 남 얘기 뜨면 클릭"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달라진 안색 "눈 밑 하얘져, 많이 좋아졌다"
- 유튜버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28세[전문]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