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독기 품고 다이어트 “엉덩이 사이즈 줄이려 근육도 빼”
김희원 기자 2025. 7. 17. 12:48

가수 소유가 체중을 감량한 비화를 전했다.
16일 성시경의 유튜브 채널에는 ‘성시경의 만날텐데 l 조째즈, 소유, 임슬옹 서로 케미가 너무 좋은 노래 잘하는 후배들과 재밌게 한잔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소유는 자신의 컴백 노래에 대해 “‘까만밤’ 활동에 몸을 다 감추자고 했다. 오픈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싹 다 가렸다”며 “이번에는 무심히 걸어다닐 때 파격적인 의상을 입어도 되지 않을까 싶었다”고 했다.
또한 옷을 입기 위해 근육량까지 줄였다며 “힙 쪽이 부각이 전혀 안 되는 건데 내 힙 사이즈가 너무 크다보니 줄이려고 근육도 3~4kg 감량했다”고 했다.
이에 임슬옹은 “한창 활동할 때 그때 마른 느낌이다”라고 공감했고, 소유는 “맞다. 지금이 딱 ‘터치 마이 바디’ 쯤”이라고 말했다.
김희원 기자 khil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진심으로 사과, 책임 다할 것”
- 유튜버 구제역, 징역 2년 추가 선고
- [스경X이슈] “우리 애 사진을 불륜 얘기에”…SBS Plus, 무단 도용 논란에 해명
- 롯데 정철원, 파경 위기에 결혼식 예복 재조명 “신부보다 화려한 신랑”
- 수영복에 더 설렜나? ‘육상 카리나’ 김민지, 승일 앞에서 연신 미소 (솔로지옥5)
- ‘10년 열애 내공’ 신민아♥김우빈, 꿀 떨어지는 신혼여행 사진 방출
- [전문] 신지♥문원, 5월 결혼 발표 “온전한 내 편이 생겼다”
- ‘19세 연하’ 류시원 아내 마침내 베일 벗는다 “처음엔 많이 걱정”(조선의 사랑꾼)
- [종합] ‘러브캐처’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파경 “독박 육아+생활비 홀로 부담해왔다”
- 잇몸 이어 코피까지···차주영, 결국 수술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