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우, '비행 트라우마로 눈물' 김남주♥ 외조..식당서도 아내 바라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남주, 배우 김승우 부부가 남다른 금슬을 자랑했다.
김남주는 메뉴를 기다리며 김승우를 깜짝 발견했고 "남편이 저기서 먼저 먹고 있구나. 어쩐지 익숙한 목소리가 들렸다. 사진 찍어주고 난리 났네"라며 현실 아내 면모를 보여 웃음을 안겼다.
김남주는 "남편은 오늘 목소리만 출연한다고 한다"라고 알렸는데 그때 김승우가 다가와 김남주의 모습만 자신의 카메라에 담으며 아내 바라기 면모를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김남주, 배우 김승우 부부가 남다른 금슬을 자랑했다.
17일 '김남주' 채널에는 '제1회 TEAM 김남주 단합대회 겸 여행 겸 호캉스'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김남주는 스태프들과 부산 여행 중 함께 떡볶이 맛집을 찾았다. 식당 사장은 김남주를 반가워하며 "남편분이랑 잘 안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김승우와 30년 전 찍은 사진을 공개, 남다른 인연임을 전했다.
김남주는 메뉴를 기다리며 김승우를 깜짝 발견했고 "남편이 저기서 먼저 먹고 있구나. 어쩐지 익숙한 목소리가 들렸다. 사진 찍어주고 난리 났네"라며 현실 아내 면모를 보여 웃음을 안겼다. 김승우는 "여기 앉아서 사드리지는 못하고 뺏어 먹고 있다"라며 팬들과 소통 중이라고 알렸고 김남주는 "뭐 하시는 거예요~"라며 당황했다.

김남주는 "남편은 오늘 목소리만 출연한다고 한다"라고 알렸는데 그때 김승우가 다가와 김남주의 모습만 자신의 카메라에 담으며 아내 바라기 면모를 보여줬다. 김남주는 "낮술 드신 건 아니죠? 인물이 좋으시구만"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김남주는 "내 상태가 별로 좋지 않다. (기장에)비행기를 타고 오는데 비가 와서 흔들렸다. 비행기가 흔들리면 트라우마가 있다. 예전에 제주도 가다가 비가 와서 40분 동안 회항한 적이 있다. 밖에 아무것도 안 보이는데.. 오늘도 비행기가 많이 흔들려서 울었다. 멀미 하고…보통 때보다 텐션은 약하지만 잘 해보겠다"라고 다짐 했다.
한편, 김남주는 2005년 배우 김승우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연예인 부부는 맨날 이혼한다더라. 우리 부부 금슬 좋다고 소문 좀 내 달라"라며 김승우와의 이혼설에 대해 유쾌하게 해명, 남다른 금슬을 자랑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0년대 톱스타, 사망 하루 전 불륜남편과 이혼..벌써 1주기
- 이영자, '방송용 연애' 황동주 저격했나.."그 놈 야망있어" 의미심장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김종민, 신지 결혼에 착잡한 심경 "'1박2일' 촬영장서 엄청 걱정해" …
- ‘아메리칸 아이돌’ 음악감독, 남편과 숨진 채 발견..22세男 용의자 체…
- 女가수 "부모·동생 모두 지적장애"..40년 전 떠난 친모 찾다 눈물
- 박시은♥진태현, "왜 성인만 입양하냐" 오해에 "자연스럽게 인연 이어진 것"(남겨서뭐하게)
- 김승수, 박세리와의 '결혼설' 가짜뉴스에 "AI가 동영상 짜깁기 너무 잘해"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
- 톱스타 부부, 미라화된 상태로 사망..저택 1년 만에 90억에 팔려
- 브루스 윌리스, 치매 인식 못하는 상태..아내 “축복이자 슬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