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유틸리티 플레이어로 거듭난 김혜성, 지구 우승 히든 플레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 중인 LA의 혜성, 김혜성입니다.
스프링캠프와 시범경기에 있는 힘을 다 쏟았지만, 마이너리그에서 시작한 김혜성.
다저스 팬들은 김혜성에게 완전한 주전 기회를 제공하라며 소리칠 정도로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믿음에 부응 중인 김혜성이 얼마나 더 놀라운 일들을 만들지, 후반기 다저스의 질주를 바라보는 중요한 관전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이성필 기자/이강유 영상 기자] 반전에 반전을 거듭 중인 LA의 혜성, 김혜성입니다.
스프링캠프와 시범경기에 있는 힘을 다 쏟았지만, 마이너리그에서 시작한 김혜성.
토미 에드먼의 부상에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특유의 부지런함에 로버츠 감독도 외면하지 못했고 5월 초 메이저리그 승격에 성공했습니다.
전반기 48경기 타율은 0.339 2홈런 13타점 11도루 OPS 0.842
플래툰 시스템에 갇혀 반쪽 출전임에도 준수한 성적을 기록 중입니다.
올스타 브레이크 직전 치렀던 샌프란시스코와의 3연전 첫 경기에서 3안타가 모든 것을 대변합니다.
치고 달리는 능력도 준수, 누상에만 나가면 뛸 생각을 하니 투수들의 견제를 유도합니다.
주로 하위 타순에 배치되고 있지만, 밥값은 충분히 하고 있다는 평가입니다.
수비에도 만능입니다. 유격수와 2루수 등을 오가며 안타성 타구를 아웃으로 바꿔 놓는 마법은 동료들의 찬사로 이어집니다.
지난 7일 휴스턴 애스트로스전이 대표적, 1회초 2사 1, 2루 위기에서 워커의 중전 안타성 타구를 잡아 백핸드 1루 송구로 불을 껐습니다.
2회초 디아즈의 비슷한 코스 역시 엄청난 런닝 점프 송구로 하이라이트 필름을 만들었습니다.
뉴욕 양키스의 전설 데릭 지터와 비교될 정도입니다.
다저스 팬들은 김혜성에게 완전한 주전 기회를 제공하라며 소리칠 정도로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믿음에 부응 중인 김혜성이 얼마나 더 놀라운 일들을 만들지, 후반기 다저스의 질주를 바라보는 중요한 관전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라 박규리, 재벌 前남친 코인사기 혐의 재판 출석…"나도 6000만원 피해" - SPOTV NEWS
- 신지, ♥문원 논란 후 울컥 "코요태 끝났다는 댓글 가장 무서워"('유퀴즈') - SPOTV NEWS
- 정영주 "이시영, 배 나왔나 했는데…둘째 임신 전혀 몰랐다"[인터뷰②] - SPOTV NEWS
- 과즙세연 "나는 걸어다니는 핫이슈…오해의 아이콘" 자평('파자매파티') - SPOTV NEWS
- [포토S] 샤오팅, 시선 사로잡는 쇄골 라인 - SPOTV NEWS
- 브리트니 스피어스 "예쁜 딸 입양했다"더니…"사실 아냐, 단순 농담" - SPOTV NEWS
- 김아린 "'솔로지옥4' 이후 수입 30배↑"…'재고 완판' 부른 편의점 여신이었다 - SPOTV NEWS
- 신지, ♥문원 딸에 재산 상속해야? 팬들 걱정에 "그럴 일 없을 것" - SPOTV NEWS
- [단독]배우 강서하, 13일 위암 투병 끝 별세…향년 31세 - SPOTV NEWS
- 권은비, 400만 본 워터밤 비하인드 풀렸다 "욕조에서 물 맞으며 연습"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