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서 실수로 부딪혔는데…휘발유 끼얹고 폭언 협박한 남성[영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식당에서 자신과 부딪혔다는 이유로 휘발유를 끼얹고 위협한 남성이 체포됐다.
16일 '서울경찰' 유튜브 채널에는 '몸에 휘발유 뿌리며 협박?! 라이터 든 남성 제압한 경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소지하고 있었던 건 다름 아닌 라이터 휘발유였다.
위협을 느낀 피해자는 신고했고, A 씨는 경찰이 출동하는 사이 편의점에서 라이터를 구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신초롱 기자 = 식당에서 자신과 부딪혔다는 이유로 휘발유를 끼얹고 위협한 남성이 체포됐다.
16일 '서울경찰' 유튜브 채널에는 '몸에 휘발유 뿌리며 협박?! 라이터 든 남성 제압한 경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사건은 지난달 28일 서울의 한 음식점에서 벌어졌다. 한 손님은 회장실에서 나와 자리로 돌아갔다.
이때 등을 맞대고 앉은 남성 A 씨가 갑자기 뒤돌아보며 자신을 밀쳤다는 이유로 시비를 걸었다.
남성이 "죄송하다"며 고개 숙여 사과했지만 A 씨는 술에 취해 심한 욕설을 내뱉기 시작했다.
식당 안이 소란스러워지자 다른 손님들도 말리기 시작했다. 갑자기 밖으로 나간 A 씨는 주머니에서 무언가를 꺼내더니 자기 몸에 뿌리기 시작했다.

소지하고 있었던 건 다름 아닌 라이터 휘발유였다. A 씨는 피해자에게까지 휘발유를 뿌렸다.
위협을 느낀 피해자는 신고했고, A 씨는 경찰이 출동하는 사이 편의점에서 라이터를 구매했다.
현장에 도착한 경찰관이 검문하려 했지만 A 씨는 응하지 않았다. 경찰은 손에 든 라이터를 빼앗으려 했다. A 씨는 격렬하게 저항했다.
결국 A 씨는 현장에서 특수협박, 폭행 혐의로 검거됐다.
ro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가정방문 무허가 치료사냐"…'박나래 절친' 기안84, 그는 알고 있었다
- "류중일 아들도 교사…'남고생과 불륜' 전 아내 고소로 직업 잃었다"
- '발기부전 처방'까지 깐 전현무…"위법은 맞지만 처벌은 안 받는다"
- 성매매 여성의 황당 불만…"유럽 여행 중인데 지원금 겨우 월 540 주냐"
- 유부녀에 '나랑 살자' 요구하다…계속 거절당하자 총 쏜 인도男
- '저속노화' 정희원, 스토킹 고소 前직원에 "살려주세요"…회유 정황
- 서태지, 1년만에 전한 근황 "'폭군의 셰프' 보다 빵 터져"…폭풍성장 딸도 공개
- 동두천 버거킹에 車 돌진…"바닥 고정 테이블이 참사 막았다"(종합)
- "실적 3등 하자 '떡 돌려라, 사무실 전통이다' 눈치…안 돌리자 왕따 됐다"
- 10대 제자에 명품 사주고 성관계, 또 다른 남학생 아이 출산한 여교사[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