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꺼!"…권율·연우진·이정신, 이탈리아 식당서 쫓겨났다 (뚜벅이 맛총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뚜벅이 맛총사' 권율, 연우진, 이정신이 이탈리아 식당에서 쫓겨나는 돌발 상황을 겪으며 진땀을 흘렸다.
8월 7일(목) 정규 첫 방송되는 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의 눈이 즐거운 '잘생긴' 먹방 여행기 '뚜벅이 맛총사'는 오로지 발품을 팔아 관광객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현지인들의 히든 맛집을 찾아내는 미식 탐험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뚜벅이 맛총사' 권율, 연우진, 이정신이 이탈리아 식당에서 쫓겨나는 돌발 상황을 겪으며 진땀을 흘렸다.

8월 7일(목) 정규 첫 방송되는 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의 눈이 즐거운 ‘잘생긴' 먹방 여행기 '뚜벅이 맛총사'는 오로지 발품을 팔아 관광객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현지인들의 히든 맛집을 찾아내는 미식 탐험 프로그램이다. 여기에 새로운 맛총사 권율, 연우진, 이정신의 엉뚱발랄한 맛 소개까지 더해져 시청자들의 여행 욕구를 제대로 자극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뚜벅이 맛총사'는 이탈리아의 숨은 로컬 맛집을 찾기 위한 권율, 연우진, 이정신의 험난한 여정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치솟게 만들었다. 공개된 영상 속 권율, 연우진, 이정신은 숨겨진 맛집을 발굴하기 위해 영어와 서툰 이탈리아어 그리고 손짓까지 총동원하며 피렌체의 거리를 거침없이 누볐다.
그러나 어렵게 찾아간 식당에서는 "카메라 꺼!"라는 말과 함께 세 사람 모두 출입을 거부당하고 쫓겨나는 돌발 상황이 벌어졌다. 심지어 가고 싶었던 식당은 '영업 종료'를 써붙인 채 굳게 닫혀있어 세 사람을 당황스럽게 만들었다. 예측 불가한 상황 속에 무더운 날씨마저 기승을 부리며 세 사람의 텐션을 바닥으로 끌어내렸다. 그럼에도 포기하지 않은 세 사람은 난관을 뚫고 결국 찾아낸 맛집에서 "이게 이탈리아의 음식이야", "이건 찐이다!"를 외치며 폭풍 먹방을 즐겼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채널S, SK브로드밴드 '뚜벅이 맛총사'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권율-연우진-이정신, '외모 지상주의' 먹방 눈길 (뚜벅이 맛총사)
- 윤두준도 놀란 이서준 식욕…권율 “얘는 ‘맛녀석’ 가야 해” (뚜벅이 맛총사)
- 권율→윤두준, 태국 로컬 맛집 찾기 성공! 문전박대 위기? (뚜벅이 맛총사)
- 걸어서 태국 속으로…권율→윤두준 '뚜벅이 맛총사', 무더위 뚫은 먹방 [종합]
- '뚜벅이 맛총사' 이서준 "동기 안은진, 여행 초대하고 싶어"
- 윤두준 "'뚜벅이 맛총사', 권율 때문에 출연 결정"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