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이상순, DJ 데뷔 8개월 만에 경사…‘좋은 프로그램상’ 수상
서형우 기자 2025. 7. 17. 10:32

MBC FM4U 라디오 프로그램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가 2025년 2분기 MBC 시청자위원회 선정 ‘좋은 프로그램상’에 뽑혔다.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 측은 이 같은 내용을 지난 16일 공식 SNS 계정에 공유하며 수상을 축하했다. 이번 수상은 음악 토크 프로그램으로서 청취자들에게 편안함과 위안을 전한 기여를 인정받은 결과다.

특히 ‘취향의 공유’ 등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청취자와 깊이 있는 소통을 이어온 점, 그리고 다양한 삶을 살아가는 이들의 사연과 신청곡을 진심 어린 태도로 소개해온 노력이 호평을 받았다. 이상순은 시상식 현장에서 꽃다발을 들고 제작진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수상의 기쁨을 나눴다.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는 MBC FM4U에서 매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방송되며, 이상순이 지난 2024년 11월 4일부터 DJ로 진행을 맡고 있다. 트렌디한 신곡부터 클래식한 명곡까지 다채로운 음악과 따뜻한 이야기로 청취자들에게 일상 속 힐링을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사랑받고 있다.
서형우 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안영미, 라디오서 둘째 임신 깜짝 발표 “44세 노산, 저질렀다”
- 강남, ♥이상화 이름 부르며 42km 완주…존경 담긴 프로포즈 편지도 ‘눈길’
- 프로야구 선수 출신 코치-학부모 불륜 의혹 대반전…“의처증으로 망상”
- ‘핑계고’ 발언 현실 됐다…남창희, 비연예인 ♥여친과 22일 결혼
- ‘미성년자 성폭행’ 고영욱, 한국 사회에 일침 “교화됐는데 개 사룟값도 못 벌어”
- “우리는 외계인이 아니다!” 그래미 무대서 ‘쌍욕’ 터진 이유
- [전문] 김지연 “이혼 이유는 정철원 가정폭력…루머엔 법적 대응”
- 로제, 장원영·카리나 제치고 ‘세계 미녀 1위’ 등극…“말 안돼” 얼떨떨
- [단독] 김선호도 수상한 법인···차은우와 ‘판박이’ 1인 기획사
- 두쫀쿠 최초 개발자 “하루 매출 1억3000만 원”…단골 요청으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