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프리미엄브랜드지수 10년 연속 1위 기념 ‘럭키 7’ 썸머 페스티벌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외국어 교육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은 '2025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온라인 영어회화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를 수상하며 업계 최정상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온라인 영어회화 인강 브랜드로 10년 연속 수상은 고객들의 변함없는 신뢰와 응원의 결과"라며 "이번 '럭키 7 썸머 페스티벌'이 더 많은 학습자에게 실질적인 영어 실력 향상과 새로운 도전의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외국어 교육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은 ‘2025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온라인 영어회화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를 수상하며 업계 최정상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에 시원스쿨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7월 특별 프로모션 ‘럭키 7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는 한국표준협회가 매년 약 12만 명 표본의 소비자 조사 데이터를 바탕으로 산업별 최고 프리미엄 가치를 지닌 브랜드를 선정하는 지표로, 시원스쿨은 10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달성하며 브랜드 신뢰도와 교육 품질 모두를 인정받았다.
이번 페스티벌은 여름방학 및 휴가 시즌을 활용해 영어 공부를 시작하려는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한 파격 혜택 이벤트로 수강료 할인부터 경품 추첨, 신규 회원 혜택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먼저, 수강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 시원스쿨의 인기 강의들이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대표 강의는 다음과 같다. △교보문고 온라인 국내도서 외국어 생활영어 부문 베스트셀러 1위(25년 04월 4주차 기준)이자 왕초보 회화 영어 분야에서 높은 성과를 보이고 있는 ‘엘바의 100일 만에 프리토킹’ △동시 통역사&토익 영어스피킹 강사 클레어의 직무 특화 커리큘럼 ‘클레어의 익스퍼트 비즈니스 영어’ △패턴 영어로 말하기를 쉽고 빠르게 정복하는 ‘데니얼의 영어 말하기 치트키 1730’ △시원스쿨의 모든 영어강의를 들을 수 있는 올인원 풀패키지 상품 ‘시원패스’
둘째, 이벤트 기간 중 패키지 구매자에게는 럭키 드로우 경품 응모권이 제공된다. 경품으로는 △아이패드 에어 7세대 △설빙 티라미수 빙수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권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100명 등 선물이 준비됐다.
셋째,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자에게는 패키지 중복 할인에 적용 가능한 10% 쿠폰이 별도로 제공된다. 영어 공부를 새롭게 시작하려는 학습자에게 특히 유용한 혜택이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온라인 영어회화 인강 브랜드로 10년 연속 수상은 고객들의 변함없는 신뢰와 응원의 결과”라며 “이번 ‘럭키 7 썸머 페스티벌’이 더 많은 학습자에게 실질적인 영어 실력 향상과 새로운 도전의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시원스쿨은 ‘럭키 7 썸머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통해 주요 베스트 패키지 상품 최대 40% 할인, 경품 응모 혜택, 신규 회원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여름 기간 동안 영어 공부를 목표로 하는 수강생들에게 최적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유은규 기자 ekyoo@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폰 26대’ 몸에 붙인 20대…버스서 호흡곤란 숨져
- “뿌연 안경·우비 락스피릿”…한동훈, ‘펜타포트 락페’서 포착
- “안걸리겠지 했지만 징역형”…직업훈련생 허위 등록 3억 수급 덜미
- 가정폭력 당해 부친 살해 30대, 항소심서 감형 ‘징역 6년’
- “토트넘 떠난다”…손흥민이 직접 말했다
- ‘쓰레기 넘실’ 집안에 2살 아기 방치한 20대 엄마…소방대원, 창문 들어가 아기 구조
- “술 취해서 의사 폭행·위협”…응급의료 방해신고 3년간 37%↑
- [기획] 李 “산재사망 상습 기업, 수차례 공시해 주가 폭락하게”
- “5급 공무원 차량서 ‘수천만원 돈다발’”…긴급 체포
- ‘역삼동 마약운전’ 20대 체포…대낮에 전신주·담장 ‘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