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지하철 2호선에서 허리운동하는 어르신”…네티즌 갑론을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 남성이 지하철 손잡이를 이용해 스트레칭을 하는 모습이 공개되며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다.
16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지하철 2호선에서 허리 운동하는 어르신'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게시물에서 공개한 영상에는 2호선 열차 내부에서 한 남성이 좌석 끝 손잡이 봉에 몸을 기대 누운채 발을 공중으로 들어 올리며 스트레칭을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배드림]](https://t1.daumcdn.net/news/202507/17/ned/20250717100546112rshp.gif)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 한 남성이 지하철 손잡이를 이용해 스트레칭을 하는 모습이 공개되며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다.
16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지하철 2호선에서 허리 운동하는 어르신’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게시물에서 공개한 영상에는 2호선 열차 내부에서 한 남성이 좌석 끝 손잡이 봉에 몸을 기대 누운채 발을 공중으로 들어 올리며 스트레칭을 하고 있다.
영상 속 남성은 주변 승객들의 시선을 크게 의식하지 않는 듯 담담한 태도로 한 개의 역을 지나는 동안 해당 동작을 반복해 이어갔다.
해당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고수인가? 유단자인가”, “대단하다”라는 등의 유쾌한 반응도 있었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저러다 다치면”, “달리는 열차 안에서 이런 운동을 하는 건 위험하다”, “기대는 건 위험해 보인다” 등의 우려 섞인 의견을 내놓기도 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대 과장 ‘수두룩’…“결국 위로금 4억씩 주고 내보내더니” 여기저기 ‘난리’
- “똥만 치우면 되는 줄 알았더니” 알고 보니, 소변이 ‘충격’…다 말라 죽는다 [지구, 뭐래?]
- ‘해리 포터’ 두 톱배우, 과속하다 나란히 6개월 면허 정지
- “이거 실화? 나올 때마다 ‘완판’”…‘지드래곤 하이볼’ 없어서 못 산다
- “펼치는 헤어롤, 구롤” 카이스트 가더니 마흔에 사업가 변신한 ‘이 배우’
- 하리수 “사기를 치려면 좀 그럴싸하게”…스팸 DM에 분노
- 신지, 문원 논란에 끝내 눈물…“코요태 피해 갈까 봐”
- 류승룡-서경덕, 광복 80주년 맞아 독립운동가 ‘김마리아’ 알린다
- ‘전독시’ 안효섭 “‘평범함’이 캐스팅 이유…‘無맛’ 연기하려 했다” [인터뷰]
- 이수근, 아내 치료비 마련위해 30억 건물 매각? “사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