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컴퍼니 라운드랩, 2025 아마존 프라임데이 전년비 1059% 매출 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BFCM 대비 10배 이상 매출미국 성과 이어 유럽·중동 진출 가속화 서린컴퍼니의 클린뷰티 브랜드 라운드랩(ROUND LAB)이 2025 아마존 프라임데이(Prime Day) 기간 동안 지난해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BFCM) 대비 1059%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미국 시장에서의 브랜드 영향력을 강화했다.
서린컴퍼니 관계자는 "미국 시장에서의 이번 성과는 라운드랩의 핵심 제품들이 글로벌 시장에서도 충분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유의미한 지표"라며 "이를 기반으로 유럽과 중동 등 신규 시장에서도 라운드랩의 클린뷰티 철학과 제품 라인업을 효과적으로 확산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 BFCM 대비 10배 이상 매출…미국 성과 이어 유럽·중동 진출 가속화 서린컴퍼니의 클린뷰티 브랜드 라운드랩(ROUND LAB)이 2025 아마존 프라임데이(Prime Day) 기간 동안 지난해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BFCM) 대비 1059%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미국 시장에서의 브랜드 영향력을 강화했다.
이번 프라임데이에서는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33.2%), 1025 독도 클렌저(1.1%), 자작나무 수분 크림(11.7%), 1025 독도 토너(6.5%) 등 라운드랩의 대표 제품들이 미국 시장에서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며 북미 시장 내 주요 성과를 달성했다.
더불어 서린컴퍼니는 이번 성과를 기반으로 유럽 및 중동 시장으로의 진출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미국 시장에서 입증된 제품력을 기반으로 스킨케어 포트폴리오를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확산시키며 현지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나갈 방침이다.
서린컴퍼니 관계자는 “미국 시장에서의 이번 성과는 라운드랩의 핵심 제품들이 글로벌 시장에서도 충분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유의미한 지표”라며 “이를 기반으로 유럽과 중동 등 신규 시장에서도 라운드랩의 클린뷰티 철학과 제품 라인업을 효과적으로 확산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혜선 21kg 감량하더니 수영복 자태 미쳤다
- 양치승 5억 전세사기→헬스장 결국 폐업, “환불 받으세요” [전문]
- 김종국, 은퇴 언급…직업까지 정했다 (옥문아)
- ‘사생활 논란’ 엄태웅, 초등학교 담임 됐다…복귀작 ‘마지막 숙제’ 포스터 공개
- “집 한 채 사주고 싶어” 전원주, 29살 연하 탁재훈에 화끈 플러팅
- 지상렬♥신보람, 100일 기념 데이트→밀착 스킨십 ‘초토화’
- 회사서 야동 찍었나? ‘김준호♥’ 김지민, 사내커플에 분노 (이호선의 사이다)
- 박준면 한마디에 김주하 “그렇게 살지 마” (데이앤나잇)
- 함소원 “진화와 재결합 노력 중”…전 시어머니의 강경 반대
- 홍현희 ‘49kg대’ 몸매 공개…마카오 여행 중 슬림핏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