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색의 강인한 유니폼" 울산 HD, 브랜드데이 유니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 HD가 흙, 토양의 '세일'색이 지배적으로 사용된 브랜드데이 유니폼을 공개했다.
울산은 23일 오후 7시30분 대전하나시티즌과의 '하나은행 K리그1 2025' 23라운드 홈경기에 진행되는 'HD현대건설기계 브랜드 데이'를 앞두고 스페셜 유니폼을 공개했다.
건설 현장에서 사용되는 중장비를 생산하는 HD현대건설기계와의 브랜드 데이인 만큼 울산은 서로의 정체성을 유니폼에 담기 위해 노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울산은 23일 오후 7시30분 대전하나시티즌과의 '하나은행 K리그1 2025' 23라운드 홈경기에 진행되는 'HD현대건설기계 브랜드 데이'를 앞두고 스페셜 유니폼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페셜 유니폼은 브랜드데이 당일 경기에 선수들이 실제 착용하고 뛸 예정이다. 이번 스페셜 유니폼은 그간 K리그 구단 유니폼 중 찾아보기 힘든 색상이 사용되어 눈길을 끈다. '세일' 색상이 주로 쓰이며 유니폼에 특이점을 더했다.
건설 현장에서 사용되는 중장비를 생산하는 HD현대건설기계와의 브랜드 데이인 만큼 울산은 서로의 정체성을 유니폼에 담기 위해 노력했다. 건설 현장을 떠올릴 수 있는 토양의 세일, 그리고 그 중간에서 듬직하게 일하는 건설 기계의 블랙 색상을 섞어 어느 때보다 강인한 유니폼 디자인을 만들었다. 이와 더불어 유니폼 양옆 팔 부분 근처의 가로로 넓은 스트라이프는 육중한 건설기계 장비들의 바퀴 역할을 하는 궤도를 표현해 특별한 디자인의 방점을 찍었다.
울산과 HD현대건설기계와의 브랜드데이 인연은 2021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브랜드데이인 만큼 파트너와 함께하는 경기장 내외 다양한 행사들을 개최하며 팬들을 즐겁게 하고, 메인 이벤트인 경기에 참여하는 선수들의 유니폼에도 흥미 요소를 부여해 '브랜드데이 스페셜 유니폼'을 같이 출시하고 있다.
어느덧 5년 차를 맞이하는 HD현대건설기계 브랜드데이인 만큼 더욱 도전적인 콘셉트의 스페셜 유니폼을 출시했고, 지난 4년간의 스페셜 유니폼들과 같이 완판 행진을 이어갈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추구했다.
이번 스페셜 유니폼은 성인과 어린이 사이즈가 함께 출시되었을 뿐만 아니라 현장과 온라인 판매를 병행해 팬들의 구매에도 한층 접근성을 더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0년대 톱스타, 사망 하루 전 불륜남편과 이혼..벌써 1주기
- 이영자, '방송용 연애' 황동주 저격했나.."그 놈 야망있어" 의미심장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김종민, 신지 결혼에 착잡한 심경 "'1박2일' 촬영장서 엄청 걱정해" …
- ‘아메리칸 아이돌’ 음악감독, 남편과 숨진 채 발견..22세男 용의자 체…
- 향년 27세..가수 모수진, 갑작스런 사망 "사인 비공개, 추측 삼가주길"[전문]
- 서동주, 父 서세원 유산 10조설 휘말렸었는데..“피해자인 나도 남 얘기 뜨면 클릭"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달라진 안색 "눈 밑 하얘져, 많이 좋아졌다"
- 유튜버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28세[전문]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