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3’ 진 김용빈, ‘어제도 너였고 오늘도 너여서’ 신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트롯3' 진(眞) 김용빈이 신곡을 발표한다.
김용빈의 '미스터트롯3' 우승 특전곡 '어제도 너였고 오늘도 너여서'가 오늘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신곡은 김용빈이 지난해 '미스터트롯3'에서 우승하며 받은 특전곡으로, 화려한 기교보다는 진심 어린 감정과 메시지에 집중했다.
한편 김용빈은 '미스터트롯3'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용빈의 ‘미스터트롯3’ 우승 특전곡 ‘어제도 너였고 오늘도 너여서’가 오늘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신곡은 김용빈이 지난해 ‘미스터트롯3’에서 우승하며 받은 특전곡으로, 화려한 기교보다는 진심 어린 감정과 메시지에 집중했다.
‘어제도 너였고 오늘도 너여서’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함께 정통 발라드 감성으로 시작한다. 이후 점차 리듬감이 살아나는 미디엄 템포의 전개로 이어지며, 입체적인 구성과 시간의 흐름에 따른 감정을 자연스럽게 담아낸 팝 발라드 기반의 트로트 곡이다.
“그 어떤 단어도, 그 어떤 노래도 내 맘 다 전하지 못해”, “내일도 넌 내 삶의 이유니까”와 같이 담담하게 고백하는 가사들은 김용빈의 정교한 보컬 표현력과 어우러져 시간의 흐름 속에 쌓여가는 감정을 드라마처럼 풀어냈다.
이 곡을 통해 김용빈은 이전과는 또 다른 곡 해석력과 감수성, 그리고 섬세한 감정선을 선보이며 아티스트로서 한층 더 깊어진 음악적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영탁과 지광민이 공동 작업한 곡으로, 대중성과 서정성, 그리고 장르적 실험 사이의 균형을 맞췄다. 뮤직비디오는 국내 최대 크리에이티브 집단인 쟈니브로스가 참여해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렸다.
한편 김용빈은 ‘미스터트롯3’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현재 전국 투어 콘서트로 전국을 누비며 팬들과 만나고 있다.
사진=유선수엔터테인먼트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혜선 21kg 감량하더니 수영복 자태 미쳤다
- 김사랑, 40대 후반 맞아? 20대도 울고 갈 동안 미모 [DA★]
- 박민영, 스튜어디스 됐다…“정성껏 모시겠습니다”
- “하루에 7번” 오정태 아내, 김지혜 염장…너무 맵다 [TV체크]
- ‘장군의 아들’ 박상민, 세 번째 음주운전 항소심도 ‘집행유예’
- 트와이스 지효, 역대급 여신 비주얼 속옷 화보 [화보]
- 김혜수 근황 터졌다, ‘케데헌’ 더피 품은 여배우 [DA★]
- 신동엽 “제발 그만해주세요” 희대의 ‘중단 사태’ (현역가왕3)
- 함소원, 전남편 진화와 동거하더니…“재결합 노력” (동치미)
- 박나래 자택 절도범, 항소심서 선처 호소…“형 무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