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은, 여섯 번째 납량특집 시리즈 ‘지박(地縛)’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귀신 노래 전문'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새 납량특집 시리즈로 돌아온다.
안예은은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납량특집 시리즈이자, 디지털 싱글 '지박 (地縛)'을 선보인다.
매년 여름 특유의 보이스와 독보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사랑받아 온 안예은표 납량특집 시리즈의 여섯 번째 작품이다.
안예은의 여섯 번째 납량특집 시리즈인 디지털 싱글 '지박 (地縛)'은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귀신 노래 전문’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새 납량특집 시리즈로 돌아온다.
안예은은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납량특집 시리즈이자, 디지털 싱글 ‘지박 (地縛)’을 선보인다.
‘지박 (地縛)’은 이름 그대로 그 자리에 얽매인 영혼인 지박령을 모티프로 삼아, 서늘하면서도 오싹한 분위기를 음악에 녹여냈다. 매년 여름 특유의 보이스와 독보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사랑받아 온 안예은표 납량특집 시리즈의 여섯 번째 작품이다.
안예은은 작사, 작곡, 편곡 등 전 과정을 맡아 음악적 역량을 증명했다. 직접 번안에 참여한 일본어 버전도 수록됐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창귀’를 통해 호흡을 맞춘 문준수 디자이너가 다시 한 번 지원사격에 나선다. 전통적인 공포의 상징들을 감각적으로 변주해 극강의 몰입감을 전달, 귀로 듣는 공포를 넘어 시각적인 연출이 더해진 강력한 납량특집 콘텐츠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안예은의 여섯 번째 납량특집 시리즈인 디지털 싱글 ‘지박 (地縛)’은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안예은은 지난 2020년부터 ‘능소화’, ‘창귀’, ‘쥐 (RATvolution)’, ‘홍련’, ‘가위’ 등 납량특집 시리즈를 차례로 선보여왔다. 이번 ‘지박 (地縛)’ 역시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혜선 21kg 감량하더니 수영복 자태 미쳤다
- 김사랑, 40대 후반 맞아? 20대도 울고 갈 동안 미모 [DA★]
- 박민영, 스튜어디스 됐다…“정성껏 모시겠습니다”
- 54세 지상렬 정자수 3억4천↑…성생활 근황 ‘짠내’
- ‘장군의 아들’ 박상민, 세 번째 음주운전 항소심도 ‘집행유예’
- 지상렬♥신보람, 100일 기념 데이트→밀착 스킨십 ‘초토화’
- 회사서 야동 찍었나? ‘김준호♥’ 김지민, 사내커플에 분노 (이호선의 사이다)
- 박준면 한마디에 김주하 “그렇게 살지 마” (데이앤나잇)
- 함소원 “진화와 재결합 노력 중”…전 시어머니의 강경 반대
- 홍현희 ‘49kg대’ 몸매 공개…마카오 여행 중 슬림핏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