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빈, 영탁과 손잡았다…신곡 ‘어제도 너였고 오늘도 너여서’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트롯3' 진(眞)에 오른 가수 김용빈이 17일 신곡을 발표한다.
김용빈의 '미스터트롯3' 우승 특전곡 '어제도 너였고 오늘도 너여서'가 이 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신곡은 김용빈이 지난해 '미스터트롯3'에서 우승하며 받은 특전곡이다.
한편 김용빈은 '미스터트롯3'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실력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은 트로트 가수로, 현재 전국 투어 콘서트로 전국을 누비며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3’ 진(眞)에 오른 가수 김용빈이 17일 신곡을 발표한다.
김용빈의 ‘미스터트롯3’ 우승 특전곡 ‘어제도 너였고 오늘도 너여서’가 이 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신곡은 김용빈이 지난해 ‘미스터트롯3’에서 우승하며 받은 특전곡이다. ‘어제도 너였고 오늘도 너여서’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함께 정통 발라드 감성으로 시작한다. 이후 점차 리듬감이 살아나는 미디엄 템포의 전개로 이어진다.
이번 신곡은 ‘폼 미쳤다’,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등으로 유명한 프로듀서 영탁과 지광민이 공동 작업한 곡이다. 대중성과 서정성, 그리고 장르적 실험 사이의 균형을 맞췄다. 뮤직비디오는 국내 최대 크리에이티브 집단인 쟈니브로스가 찍었다.
한편 김용빈은 ‘미스터트롯3’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실력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은 트로트 가수로, 현재 전국 투어 콘서트로 전국을 누비며 팬들과 만나고 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정서 건드린 ‘이진숙·강선우’… ‘낙마’로 기우는 대통령실
- [속보]李 지지율 64.2% TK서도 절반 넘어…국힘 지지율 17.5% 최저수준-한길리서치
- “1조 적자철” 당시 용인시장에 책임… ‘묻지마 민자사업’ 철퇴
- [속보]오세훈 ‘소비쿠폰’ 저격 “하책 중 하책…부동산 상승 부추겨”
- 재력가 딸에 사귀자고 접근해 부모 돈 100억원 빼돌린 남성, 징역 20년 선고
- 민주당 보좌진 협의회 “강선우, 자진 사퇴 촉구…감성팔이와 자기 방어 급급”
- “머리채를 꽉…” 한국 여성들 베트남서 현지 여성 폭행
- [속보]오산 가장교차로 고가도로 옹벽 붕괴…차량 1대 매몰, “1명 사망 추정”
- 아내 안 보는 틈에…집에 온 아내 친구에게 몹쓸 짓한 日 공무원
- [속보]‘부정선거론’ 모스 탄, 尹 만남 불발…내란특검 “접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