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정규 1집 선공개곡 청량 폭발 ‘슬램덩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로베이스원이 컴백을 앞두고 청량감 가득한 '슬램덩크'를 선보인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오늘(1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집의 선공개곡 '슬램덩크(SLAM DUNK)' 포스터를 게재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23일 오후 6시 정규 1집의 수록곡 '슬램덩크'를 선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오늘(1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집의 선공개곡 ‘슬램덩크(SLAM DUNK)’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제로베이스원은 농구 유니폼을 입고 등장, 실제 경기에 나선 듯한 박진감 넘치는 포즈로 생동감을 더했다. 제로베이스원은 또한 선발 라인업처럼 꾸며진 포스터를 통해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라는 문구처럼, 아홉 멤버는 ‘슬램덩크’를 통해 끝없는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슬램덩크’는 정규 1집 수록곡으로, 농구 코트 위에서 펼쳐지는 각본 없는 한 편의 드라마를 연상케 하는 EDM & HIPHOP 장르의 곡이다.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BLUE PARADISE)’의 수록곡 ‘데빌 게임(Devil Game)’으로 강렬한 시너지를 냈던 작곡진이 다시 한번 지원사격에 나서며 제로베이스원만의 개성과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제로베이스원은 지난 11일 ‘하나은행 초청 2025 남자농구 국가대표 평가전’에서 ‘슬램덩크’ 퍼포먼스를 선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무더위를 단숨에 날려버리는 제로베이스원만의 청량하고 박력 넘치는 무대로 뜨거운 에너지를 전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23일 오후 6시 정규 1집의 수록곡 ‘슬램덩크’를 선공개한다.
장은지 기자 eun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혜선 21kg 감량하더니 수영복 자태 미쳤다
-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 음악감독 부부, 숨진 채 발견
- 박나래, 美로 떠났다…감추지 못한 흥분 (홈즈)
- 박민영, 스튜어디스 됐다…“정성껏 모시겠습니다”
- ‘장군의 아들’ 박상민, 세 번째 음주운전 항소심도 ‘집행유예’
- “유명 前 프로야구 선수 출신 코치, 제자 엄마와 불륜” 충격의 폭로
- 고소영, 300억 건물 자랑하다가 질타받자…편집
- ‘日 유학 후 실종’ 20세, 오피스텔서 성매매하다 발견 (영업비밀)[TV종합]
- 차주영,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비출혈 치료 끝에 이비인후과 수술
- 송가인, 무명 시절 소속사 갈등 고백…“상처 너무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