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김지민, 하객 1200명이라더니 '사채업자'까지…정이랑 "분위기가 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이랑이 남편의 '하객룩'을 거침없이 디스했다.
정이랑은 15일 "귀부인과 사채업자는 아분위기가 좀ㅋㅋ"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이랑 부부의 김준호, 김지민 결혼식 참석 인증샷이 담겼다.
우아한 원피스에 명품백까지 든 정이랑과 달리 남편은 클러치를 손에 들고 남다른 풍채를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정이랑이 남편의 '하객룩'을 거침없이 디스했다.
정이랑은 15일 "귀부인과 사채업자는 아…분위기가 좀ㅋㅋ"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이랑 부부의 김준호, 김지민 결혼식 참석 인증샷이 담겼다. 포토존 앞에서 어깨동무를 하며 다정한 포즈를 취한 정이랑 부부. 우아한 원피스에 명품백까지 든 정이랑과 달리 남편은 클러치를 손에 들고 남다른 풍채를 자랑했다. 이에 정이랑은 남편 김형근을 사채업자같다고 놀리기도.

이에 신부 김지민은 "웬일로 게시물을ㅋㅋㅋ자주 좀 올려주세요"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한편, 개그맨 김준호와 김지민은 13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하객수가 무려 1200명에 달하는 초호화 결혼식에서 사회는 이상민이, 축가는 가수 거미와 변진섭이 맡았다.
바쁜 스케줄 탓에 신혼여행을 잠시 미룬 두 사람. 두 사람은 당분간 신혼여행 대신 본업에 집중할 예정이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0년대 톱스타, 사망 하루 전 불륜남편과 이혼..벌써 1주기
- 이영자, '방송용 연애' 황동주 저격했나.."그 놈 야망있어" 의미심장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전원주, 연하남에 5천만원 뜯겼다.."수술비라더니 거짓말"
- ‘아메리칸 아이돌’ 음악감독, 남편과 숨진 채 발견..22세男 용의자 체…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
- "박세리·김승수 결혼" 870만명 낚은 뉴스...SBS 자막까지 그대로 복제 'AI슬롭'
- 추성훈, ♥야노시호에 '6억 반지' 프러포즈 비화 "세 달 월급 모아 사" ('혼자는 못 해')
- [종합] 이진호 "차은우 강화도 장어집, 공사중단 직접 확인"…'저승사자' 조사4국→200억 과세 예
- 조정현 딸, 서울대·한예종 동시 합격…미모의 '국악 엘리트' 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