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워터밤' 찢고 韓 떠났다…붕어빵 딸과 누리는 행복 "놓치지 마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진영이 딸과 하와이로 떠났다.
박진영은 16일 "waterbomb 이후에 fishingbomb 마지막에 무지개 놓치지 마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하와이로 떠난 박진영 가족의 모습이 담겼다.
하와이에서 낚시를 즐기며 휴가를 즐긴 박진영.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가수 박진영이 딸과 하와이로 떠났다.
박진영은 16일 "waterbomb 이후에 fishingbomb 마지막에 무지개 놓치지 마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하와이로 떠난 박진영 가족의 모습이 담겼다. 하와이에서 낚시를 즐기며 휴가를 즐긴 박진영. 특히 박진영은 똑닮은 딸에게도 낚시를 알려주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지난 4일 '워터밤 서울 2025'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펼친 박진영은 뜨겁게 무대를 불태우고 내려와 자연인의 삶을 만끽 중이다. 이에 비는 "우윳빛깔처럼 맑은 우리 형♥"이라며 박진영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진영은 '워터밤 서울 2025'에 핑크색 홀터넥 시스루에 비닐바지를 입고 무대에 올라 화제가 됐다. 50대의 나이에도 파격 의상을 선보이기 위해 다이어트까지 돌입한 박진영은 "의상 여러분들이 원하셨던 대로 준비했고 몸도 준비됐어요"라며 투철한 자기관리로 무대를 빛냈다.
한편, 박진영은 2013년 비연예인과 결혼, 슬하 두 딸을 두고 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0년대 톱스타, 사망 하루 전 불륜남편과 이혼..벌써 1주기
- 이영자, '방송용 연애' 황동주 저격했나.."그 놈 야망있어" 의미심장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전원주, 연하남에 5천만원 뜯겼다.."수술비라더니 거짓말"
- ‘아메리칸 아이돌’ 음악감독, 남편과 숨진 채 발견..22세男 용의자 체…
- 향년 27세..가수 모수진, 갑작스런 사망 "사인 비공개, 추측 삼가주길"[전문]
- 서동주, 父 서세원 유산 10조설 휘말렸었는데..“피해자인 나도 남 얘기 뜨면 클릭"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달라진 안색 "눈 밑 하얘져, 많이 좋아졌다"
- 유튜버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28세[전문]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