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 남성미 폭발한 근황 공개

한소희 기자 2025. 7. 16. 23: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 앤 화이트 착장으로 근황샷 공개
넷플릭스 신작 '이런 엿 같은 사랑'으로 복귀
배우 정해인. / 정해인 인스타그램 캡처

[마이데일리 = 한소희 기자] 배우 정해인이 근황과 함께 팬들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며 스윗한 매력을 뽐냈다.

정해인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돌체앤가바나와 함께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들은 이국적인 풍경에서 촬영된 것으로 정해인의 감성적인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겼다.

사진 속 그는 화려한 패턴의 재킷과 검정티셔츠, 팬츠를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포인트 아이템으로 화려한 셔츠를 더해 클래식하면서도 댄디한 무드를 연출했다. 전체적으로 톤온톤으로 정돈된 색감이 정해인 특유의 부드럽고 차분한 분위기와 절묘하게 어우러졌다.

이탈리아의 낭만적인 풍경과 맑고 고운 피부를 가진 정해인이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특유의 우아함을 뽐냈다.

정해인의 모습은 한 편의 영화 스틸컷처럼 보였다. 팬들 사이에서는 "그림 같아요", "너무 멋있어요"라는 반응이 이어졌다.

배우 정해인. / 정해인 인스타그램 캡처

한편, 정해인은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시리즈 '이런 엿 같은 사랑'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 작품은 기억상실증에 걸린 검사 고은새(하영)와 자신이 그의 남자친구라고 주장하는 복싱 코치 장태하(정해인)가 한집에서 동거를 시작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유쾌하고도 애틋한 로맨스를 그린다. 이전 작품들에서 꾸준히 진정성 있는 연기를 보여준 그가 '장태하'라는 캐릭터를 통해 또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정해인의 근황과 더불어 새 작품으로 또 한 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하고 있는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