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 탄탄한 복근 드러낸 크롭룩...계단 위 걸크러시 카리스마

정서윤 인턴기자 2025. 7. 16. 20: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와이스(TWICE) 지효가 무대 뒤에서도 완벽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지난 15일 지효는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지난 1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음악방송 당일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효는 크롭 디자인의 상의를 착용해 복근 라인을 과감히 드러냈으며, 딥 브이넥으로 목선과 쇄골라인을 강조해 세련된 무드를 연출했다.

한편 지효가 속한 트와이스는 지난 11일 정규 4집 'THIS IS FOR'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복근에 시선 강탈, 자세는 쿨하게…지효가 보여준 Y2K 무드

(MHN 정서윤 인턴기자) 그룹 트와이스(TWICE) 지효가 무대 뒤에서도 완벽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지난 15일 지효는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지난 1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음악방송 당일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효는 크롭 디자인의 상의를 착용해 복근 라인을 과감히 드러냈으며, 딥 브이넥으로 목선과 쇄골라인을 강조해 세련된 무드를 연출했다. 여기에 레이어드된 골드 체인 목걸이, 후프 이어링, 슬림 링 등의 주얼리를 더해 룩에 강렬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워싱이 가미된 와이드 데님 팬츠에 스터드 장식 벨트로 포인트를 줬고, 크롭 피케 셔츠에는 로고 밴딩 디테일이 들어가있어 스타일에 입체감을 더했다.

손을 허리에 얹은 당당한 자세와 시선 처리가 어우러지며 지효만의 시크한 아우라가 돋보인다.

전신이 담긴 컷에서는 스포티하면서도 섹시한 스타일링이 더욱 두드러지며, 전체적인 Y2K 스트리트 무드를 극대화했다. 포즈와 어깨선, 시선에서 오는 긴장감은 무심한 듯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룩에 생동감을 불어넣는다.

한편 지효가 속한 트와이스는 지난 11일 정규 4집 'THIS IS FOR'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사진=지효 SNS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