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건물주' 선우용여, 35살 연하男과 호텔 조식 데이트..럭셔리 풀코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선우용여가 개그맨 유세윤과 데이트에 나셨다.
16일 선우용여의 유튜브 채널에는 '35살 연하남에게 홀랑 넘어간 81세 선우용여 (조식데이트,남대문쇼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선우용여는 유세윤과 함께 호텔 조식 데이트를 즐기고 남대문 쇼핑까지하며 알차게 데이트를 즐겼다.
이때 선우용여가 직접 태워주는 차를 타고 이동하던 유세윤은 "나 선우용여랑 데이트한다. 뭐 어쩔건데, 난 세상을 다 가졌다"라고 창 밖으로 소리쳐 폭소를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선우용여가 개그맨 유세윤과 데이트에 나셨다.
16일 선우용여의 유튜브 채널에는 '35살 연하남에게 홀랑 넘어간 81세 선우용여 (조식데이트,남대문쇼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선우용여는 15년 전 MBC 예능 '세바퀴'에서 커플 콘셉트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유세윤을 만나 눈길을 끌었다.
선우용여는 유세윤과 함께 호텔 조식 데이트를 즐기고 남대문 쇼핑까지하며 알차게 데이트를 즐겼다.
유세윤은 직접 준비한 꽃다발을 선물하며 나타나 선우용여를 기쁘게 했다. 선우용여는 과거 세바퀴 시절을 떠올리며 "그때 너무 귀여웠다"라고 말했고, 유세윤은 "아내가 질투할까봐 만나는 것도 비밀로 하고 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두 사람은 럭셔리하게 호텔 조식 뷔페를 즐기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식사를 마친 두사람은 차를 타고 남대문시장으로 향했다. 이때 선우용여가 직접 태워주는 차를 타고 이동하던 유세윤은 "나 선우용여랑 데이트한다. 뭐 어쩔건데, 난 세상을 다 가졌다"라고 창 밖으로 소리쳐 폭소를 안겼다.
시장에 도착한 두사람은 손을 꼭 잡고 데이트에 나서 훈훈함을 자아냈다. 헤어질 시간이 되자 유세윤은 선우용여를 꼭 안아주고 무릎을 꿇고 준비해온 커플링을 건네 선우용여를 설레게 했다.
한편 선우용여는 과거 친정집이었던 이태원의 한 건물을 세를 주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0년대 톱스타, 사망 하루 전 불륜남편과 이혼..벌써 1주기
- 이영자, '방송용 연애' 황동주 저격했나.."그 놈 야망있어" 의미심장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전원주, 연하남에 5천만원 뜯겼다.."수술비라더니 거짓말"
- ‘아메리칸 아이돌’ 음악감독, 남편과 숨진 채 발견..22세男 용의자 체…
- 女가수 "부모·동생 모두 지적장애"..40년 전 떠난 친모 찾다 눈물
- 박시은♥진태현, "왜 성인만 입양하냐" 오해에 "자연스럽게 인연 이어진 것"(남겨서뭐하게)
- 김승수, 박세리와의 '결혼설' 가짜뉴스에 "AI가 동영상 짜깁기 너무 잘해"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
- 톱스타 부부, 미라화된 상태로 사망..저택 1년 만에 90억에 팔려
- 브루스 윌리스, 치매 인식 못하는 상태..아내 “축복이자 슬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