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울산 HD FC 우승 적금 출시…“우승 기원, 금리 혜택도”

오상민 기자 2025. 7. 16. 19:28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승·득점왕·도움왕 달성 땐 최고 연 3.75%
BNK경남은행이 지난해 프로축구 울산 HD의 우승을 기념한 '2025 울산 HD FC 우승 적금'을 출시했다. (왼쪽부터)김형태 BNK경남은행 부장, 울산 HD 보야니치, 정승현, 구종선 BNK경남은행 부장. BNK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이 프로축구 울산 HD의 K리그1 우승을 기원하며 특판 상품 '2025 울산 HD FC 우승 적금'을 선보였다.

BNK경남은행은 16일 울산시청지점에서 '우승 적금 선수 가입 행사'를 열고 울산 HD FC 소속 정승현, 보야니치 선수가 적금에 직접 가입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 후에는 팬들을 위한 사인회도 함께 진행됐다.

2025 울산 HD FC 우승 적금은 울산 HD의 내년 K리그1 성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입 한도는 총 1만좌로 제한된다. 우대금리는 △마케팅 동의 시 0.30% △울산 HD FC 우승 시 0.60% △소속 선수 득점왕 달성 시 0.40% △소속 선수 도움왕 달성 시 0.40%로, 조건 충족 시 최대 1.70%p가 가산된다. 기본금리와 합산하면 최고 연 3.75%(세전)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가입 금액은 월 10만원부터 100만원 이하로 설정할 수 있으며, BNK경남은행 영업점과 모바일뱅킹 앱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

BNK경남은행은 이번 적금 출시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적금 가입 고객 중 △마케팅 동의 △월 부금 50만원 이상 조건을 만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8월부터 12월까지 매월 70명씩 추첨, 총 350명에게 울산 HD 에코백을 증정한다.

김형태 BNK경남은행 개인고객부장은 "울산 HD의 우승을 기원하며 특판 적금을 출시했다"며 "팬들과 지역민들이 함께 울산 HD FC를 응원하면서 자산도 함께 키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오는 11월30일까지 울산문수축구장 내 굿즈샵과 식음료 매장에서 경남BC카드 이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모바일뱅킹 앱 '마이태그'에서 울산 HD FC(굿즈샵)과 울산 HD FC(F&B 매장)을 각각 태그한 뒤 경남BC카드(개인 신용·체크)로 결제하면, 굿즈샵에서는 건당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식음료 매장에서는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오상민기자 sm5@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