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Summer Colors” 서머 아이스크림 컬러 메이크업
2025. 7. 16. 19:21
여름 색조 화장의 원칙은 세 가지를 우선적으로 지키면 된다. 바로 사용법이 빠르고 간단할 것, 자연스러울 것, 오래 지속될 것. 지워지기 쉽지만, 덧발라도 자연스러워야 한다. 이 까다로운 조건을 무사 통과한 컬러 메이크업 제품을 소개한다.
더샘 ‘샘물 싱글 섀도우’ NEW 컬러 3종
VDL ‘립스테인 에센셜 글로우 틴트’
버버리뷰티 ‘아이쿼드 05 더스크’
샹테카이 ‘치크 젤리’
하이라이터·블러셔·쉐이딩까지 하나로

더샘 ‘샘물 싱글 섀도우’는 30가지 컬러 라인업을 갖췄다. 매트, 쉬머, 글리터, 젤리의 네 가지 텍스처 중 하나를 선택해 색조가 필요한 모든 곳에 멀티 유즈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여름에는 청량함을 담은 스파클링 서머 룩을 제안한다.
사르르 녹아 드는 소프트 핑크의 청량함

VDL ‘립스테인 에센셜 글로우 틴트’는 고보습 오일이 볼륨감 있는 광택을 연출하는 글로우 틴트다. 기본에 충실한 컬러로 누구에게나 어울린다. 러블리한 ‘스쿱 핑크’, 자연스러운 혈색을 연출하는 ‘베리 피그’, 시원하고 부드러운 ‘아이시 바인’의 세 가지 컬러가 새롭게 출시됐다.
데일리 메이크업에서 스모키 룩까지

네 가지 쉐이드로 구성된 버버리뷰티 ‘아이 쿼드 팔레트’로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매틴, 새틴, 쉬머의 피니시로 눈매를 섬세하게 표현하며 뛰어난 발색력, 실키한 블렌딩으로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생기와 광채 만드는 수분 가득 젤-크림 블러쉬

샹테카이 ‘치크 젤리’는 가벼운 젤-크림 타입 블러쉬로, 투명하고 생기 있게 연출되며 뛰어난 지속력을 지녔다. 수채화처럼 물드는 제형이 마치 피부 속에서부터 올라오는 듯 자연스러운 생기와 광채를 선사한다.
[글 박윤선(기업커뮤니케이션&컨설팅그룹 네오메디아 대표) 사진 각 브랜드]
[본 기사는 매일경제 Citylife 제988호(25.07.15) 기사입니다]
Copyright © 시티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