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린, 남녀·커플 위한 스타일링 제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양적 상징성과 현대적인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는 파인 주얼리 브랜드 키린(Qeelin)이 남녀는 물론 커플을 위한 주얼리 스타일링 가이드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개인의 취향과 조화의 미학, 그리고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울루(Wulu) 컬렉션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울루 미니 솔리테어 링은 18K 화이트골드와 옐로우골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낮부터 밤까지 자연스럽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개인의 취향과 조화의 미학, 그리고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울루(Wulu) 컬렉션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여성을 위한 스타일링은 우아함과 실용성을 모두 담았다. 울루 미니 솔리테어 링은 18K 화이트골드와 옐로우골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낮부터 밤까지 자연스럽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단독 착용 시 대담하고 세련된 인상을 주며, 얇은 밴드 링과 레이어링하면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풀 파베 세팅의 울루 이터니티 링을 더하면 절제된 우아함과 함께 개성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남성을 위한 스타일링은 절제된 미니멀리즘에 기반을 뒀다. 티엔 디(Tien Di) 밴드 링은 하늘과 땅을 상징하는 동양 철학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으며, 간결한 건축적 라인과 화이트골드 소재의 뱅글 조합이 남성적인 강인함과 세련된 이미지를 동시에 선사한다.
커플을 위한 스타일링은 다양한 텍스처와 마감의 믹스매치가 돋보인다. 화이트골드, 옐로우골드, 로즈골드 링의 조합은 물론, 뱅글과 케이블 체인 브레이슬릿을 레이어드해 컨템포러리한 감각을 표현할 수 있다.
울루 펜던트 참을 브레이슬릿에 더하면 위트 있고 유니크한 포인트가 된다. 키린 측은 "다채로운 조합이 현대적이면서도 의미 있게 서로의 연결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설명했다.
로피시엘=박경배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