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라스 케이지, 사라 제시카 파커와 33년만 열애 인정 “母 때문 이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니콜라스 케이지와 사라 제시카 파커가 과거 스캔들을 인정했다.
사라 제시카 파커는 7월 14일(현지시간) 한 토크쇼에 출연해 33년 전 니콜라스 케이지와 열애했다고 밝혔다.
사라 제시카 파커와 니콜라스 케이지는 지난 1991년 개봉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 '허니문 인 베가스'에서 호흡을 맞추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후 니콜라스 케이지 역시 인터뷰를 통해 "사라를 좋아했다"고 열애를 인정함과 동시에 결별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할리우드 배우 니콜라스 케이지와 사라 제시카 파커가 과거 스캔들을 인정했다.
사라 제시카 파커는 7월 14일(현지시간) 한 토크쇼에 출연해 33년 전 니콜라스 케이지와 열애했다고 밝혔다. "니콜라스 케이지와 데이트했냐"는 진행자의 물음에 그렇다고 시인한 것.
사라 제시카 파커와 니콜라스 케이지는 지난 1991년 개봉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 '허니문 인 베가스'에서 호흡을 맞추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그러나 두 사람은 열애에 대한 인정도 부정도 하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후 니콜라스 케이지 역시 인터뷰를 통해 "사라를 좋아했다"고 열애를 인정함과 동시에 결별 이유를 밝혔다. 그는 "사라 어머니의 마음에 들지 못했던 것 같다. 어머니와 함께 식사했는데 내 축농증 때문인지 블루 가죽재킷 때문인지 연락이 끊겼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사라 제시카 파커는 지난 1997년 배우 메튜 브로데릭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네 번의 이혼 경력이 있는 니콜라스 케이지는 지난 2021년 31살 연하 일본인 아내 시바타 리코와 결혼해 이듬해 9월 딸을 품에 안았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무방비 고현정 “찍지 말라니까” 손까지 뻗었는데 찰칵, 결국 포기했다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한의사♥’ 강소라, 두딸맘인데 여대생 미모인 관리왕‥뭐 먹나 봤더니
- 이상화, 브라톱 입고 글래머 몸매 과시…♥강남 반한 자기관리
- 전소바리는 잊어라‥확 달라진 전소민, 유재석도 깜짝 놀랄 단아美
- 바다, ♥11살 연하 사로잡은 글래머 몸매…원조 요정의 파격 노출
- 정지선, 명품백 대신 모은 술이 억대‥꽉 찬 술장 공개(냉부해)[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