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 "윤정수 결혼 발표에 울음바다 돼…온 국민이 축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숙이 '가상 남편' 윤정수의 결혼을 온 국민이 축하한다고 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16일 오후 방송된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서 김숙은 윤정수가 자신이 고정으로 출연하는 프로그램 MBC '구해줘! 홈즈'에서 결혼을 발표했다며 비하인드를 전했다.
김숙은 "윤정수가 '구해줘! 홈즈'에서 결혼을 발표했다"라며 "왜 남의 프로그램에서 결혼을 발표하냐, 윤정수가 나오고 울음바다가 됐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김숙이 '가상 남편' 윤정수의 결혼을 온 국민이 축하한다고 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16일 오후 방송된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서 김숙은 윤정수가 자신이 고정으로 출연하는 프로그램 MBC '구해줘! 홈즈'에서 결혼을 발표했다며 비하인드를 전했다.
김숙은 "윤정수가 '구해줘! 홈즈'에서 결혼을 발표했다"라며 "왜 남의 프로그램에서 결혼을 발표하냐, 윤정수가 나오고 울음바다가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윤정수는 "'심야괴담회'에 가긴 좀 그렇더라"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김숙은 "윤정수가 결혼 소식을 이야기해서 언제 할 거냐고 물어봤더니 '네가 쉬는 날이 언제냐, 그날에 맞춰서 할 생각'이라고 하더라"라며 "윤정수 결혼은 온 국민이 축하하는 결혼"이라고 했다.
이후 김숙과 윤정수는 '님과 함께'에서 가상 결혼 생활을 할 당시 작성한 계약서를 함께 찢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청취자들을 웃게 했다.
한편 윤정수는 12세 연하 여자친구와 열애 중이라며, 올해 결혼할 계획이라고 최근 발표했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우영우 말투 해달라"…키움 이주형, 박은빈에 '무례한 요청' 입방아
- '김건희 보냄' 익숙한 이름의 편지…"하찮은 내가 뜯어봐도 될까"
- "내 인생 보상은 누가?"…살인 혐의 100세 인도 남성, 42년 만에 '무죄'
- "남들이 무시하는 청소 일하며 월 800만원 번다"…사업 대박 20대 여성
- 성형 않고 '원빈급 외모' 변신한 남성…그만의 비결에 누나는 탄식, 왜?
- 이범수·이윤진, 16년 만에 이혼…진흙탕 싸움 끝 "오해 풀고 합의"(종합)
- '무속인' 정호근 "할머니 누나 여동생 모두 신내림…두 아이도 먼저 떠났다"
- "내 명의 포르쉐로 허세 부리는 남친 '친구 결혼식에 좀 빌려달라'" 황당
- "남편이 여자만 보면 힐끔, 이혼·재결합 2번씩"…방송 현장서도 외도 의심
- 이수근 "배성재♥김다영 사귀는 줄 모르고 '골때녀' 같이 지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