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판타스틱 4' 테마 업데이트 외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넷마블은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영화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가장 먼저 영화 속 주인공들을 인게임 유니폼으로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한 신규 유니폼은 '미스터 판타스틱 -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 '인비저블 우먼 -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 '휴먼토치 -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 '씽 -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 4종이다.
아울러 '씽' 티어-4 승급 및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을 추가했으며, 영화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 속 영웅들이 등장해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새로운 타임라인 이벤트도 공개했다. 또한 '크리스탈', '막시무스', '카르낙'의 잠재력 각성 및 초월 추가와 함께 신규 각성 스킬을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월드 보스: 레전드+ '타노스 & 블랙 오더'도 등장했다. 블랙 오더의 수장이자 강력한 빌런인 '타노스'와 그를 따르는 블랙 오더가 한층 강력해진 모습으로 등장한다. '타노스& 블랙 오더' 상위 단계에서는 '타노스' 전용 아티팩트와 새로 추가된 '타노스' 고유 엠블럼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보스와의 전투에서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신규 특수 장비 '경쟁의 C.T.P.'도 추가했으며 재련 시스템을 활용하면 '강력한 경쟁의 C.T.P.', '찬란한 경쟁의 C.T.P.'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7챕터를 비롯해 심연 난이도, 신화 장비, 공용 스킬 '번개 사슬', 길드 미션, 스킬 강화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신규 7챕터 '니플하임'은 희뿌연 안개와 지독한 사기가 감도는 지역으로, 차가운 기운이 스테이지마다 긴장감을 더한다.
이와 함께 기존 악몽 난이도보다 한층 강화된 패턴이 적용된 상위 콘텐츠인 '심연 난이도'가 추가됐다. 악몽 난이도 3챕터 30스테이지를 완료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심연 난이도에서는 전략적인 전투 운영에 유용한 신화 등급 장비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이 기다려온 공용 스킬도 새롭게 등장했다. 신규 공용 스킬 '번개 사슬'은 전기 구체와 전기 광선이 함께 엮인 형태로, 구체와 광선에 닿은 몬스터는 즉시 피해를 입고, 전기 광선은 적의 이동을 제어하는 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주간 단위로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길드 미션과 게임 플레이 시 얻은 액티브 및 패시브 스킬 레벨을 상승시킬 수 있는 '행운 고서'를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강화석을 활용해 보유한 스킬의 레벨을 향상시킬 수 있는 스킬 강화 시스템이 도입됐다. 강화석은 악몽 난이도 스테이지나 정찰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는 야구 게임 'MLB 9이닝스 25'에서 '2025 MLB 올스타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8월8일까지 '별들의 축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선택한 별자리에 따라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시그니쳐 선수', 'Live시즌 다이아몬드 위시 선수' 등 인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재화의 누적 획득 수에 따라 전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되는 '최고급 트레이너 영입권' 등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8월20일까지 참여할 수 있는 '올스타전 코인 상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게임 내 리그 모드를 통해 코인을 하루 최대 300개까지 받을 수 있고, 해당 코인은 '스킬 선택 변경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올스타전 특별 로고를 활용한 '2025 올스타 엠블럼'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메이저리그에서는 해마다 올스타전이 열리는 구장의 특징과 의미가 담긴 '특별 로고'를 공개하고 있다.
그 외에도 오는 22일까지 룰렛을 돌려 아이템을 획득하고 조건 달성 시 2배의 수량을 보상받는 '스페셜 룰렛' 이벤트가 열리고 있으며, 올스타전을 기념해 시원한 타격을 날리고 보상을 받는 타격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위메이드는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에 온보딩한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의 사전 예약자 수가 1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에서 진행중인 사전예약에는 전 세계 다양한 국가 이용자들이 참여하고 있다.
레드랩게임즈는 롬: 골든 에이지 이용자들을 위한 커뮤니티를 위믹스 플레이에 오픈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커뮤니티에서 게임 공략 방법을 공유하고, 다양한 전략을 논의하는 등 자유롭게 소통을 할 수 있다.
위메이드는 레드랩게임즈와 함께 AMA(Ask me Anything)를 격주로 진행하고 있다. 실시간 유튜브 방송으로 송출하는 AMA를 통해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여러 국가 이용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게임 매출의 일부를 토크노믹스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활용하는 정책을 발표해, 글로벌 이용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mwcho91@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알' 혼인신고로 발 묶고 1000회 이상 성매매 강요…'여왕벌'의 더러운 민낯 [스한:TV리뷰] - 스포
- 성해은, 골반 뻥 뚫린 비키니 입고 파격 노출… 복근 실화야? [스한★그램] - 스포츠한국
- 김용빈, 신곡 발표…영탁에게 받은 '미스터트롯3' 眞 선물 - 스포츠한국
- '복귀' 제시, 한국 아냐? 수영장서 헐벗은 비키니 '후끈'[스한★그램] - 스포츠한국
- '42kg' '♥박성광' 이솔이, 힙한 비키니 꽉 채운 볼륨감… 청순 글래머 자태 - 스포츠한국
- 민니, 자신감 넘친 속옷 화보…복근 보이는 잘록 허리 '완벽' - 스포츠한국
- '생활의 달인' 가가와식 냉우동→해주식 덤벙김치 - 스포츠한국
- '나솔사계' 최종 커플 없다…19기 정숙, 최종 선택 '편집' - 스포츠한국
- 제니, 끈으로 꽉 동여맨 파격 코르셋…매력 터져[스한★그램] - 스포츠한국
- '솔로지옥3' 윤하정, 언더붑 돼버린 비키니 입고 발리 여행…'힘숨찐' S라인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