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정, 한 달 만에 8kg 감량…부기 빼는 치트키는 ‘이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현정이 한 달 만에 8kg을 감량한 비법을 밝혔다.
김현정은 1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멍현정'에 "한 달 동안 8kg 뺐습니다. 비법 최초공개 (위고비X, K-pop 댄스커버)"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한 달간 8kg를 감량했다는 김현정은 "이 분위기로라면 더 빠질 수도 있는데 건강을 위해 그만했다"며 "얼마 전부터 헬스를 다시 시작했는데, 일주일에 한 번은 가려고 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현정은 1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멍현정’에 “한 달 동안 8kg 뺐습니다. 비법 최초공개 (위고비X, K-pop 댄스커버)”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김현정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실시간 소통을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한 달간 8kg를 감량했다는 김현정은 “이 분위기로라면 더 빠질 수도 있는데 건강을 위해 그만했다”며 “얼마 전부터 헬스를 다시 시작했는데, 일주일에 한 번은 가려고 한다”고 전했다.
김현정은 식단, 운동 등 여러 가지를 하면서 다이어트를 했다며 “주변에서 ‘진짜 그게 다냐’고 의심하더라”며 위고비(비만 치료제)나 시술이 아닌 정석으로 다이어트했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최애 음식’들을 끊은 대신 계란, 바나나, 저지방 흰우유, 보리차, 고기 안심, 아몬드, 현미죽 반공기, 감자 또는 고구마를 섭취했다고.
또 당이 떨어질 때는 제로 칼로리 젤리를 먹으며 견뎠다고 말했다.
특히 김현정은 부기를 빼는 ‘치트키’로 토마토를 언급하며 “항상 부기 때문에 괴로웠는데 토마토를 먹으니 (잘 빠졌다)”며 “급하게 부기를 뺄 때는 작은 알갱이 토마토가 최고라는 걸 알게 됐다”고 비결을 밝혔다.
식단과 운동 외에도 K-POP 댄스를 추며 체중을 감량했다는 김현정은 에스파 ‘위플래쉬’, 제니 ‘Like jenny’ 등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 댄스곡들이라고 언급하기도 했다.
[김미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프아이 “‘10년 뒤 이프아이’가 롤모델…한계 두고 싶지 않아”
- 서현우 “버스기사 폭행범에 사투리로…”(틈만나면) - 스타투데이
- ‘판타스틱4’ 푸티지 봤더니, 마블 이번엔 터질까[MK무비] - 스타투데이
- 이보영X이민기X강기영, 숨 막히는 삼자대면(‘메리 킬즈 피플’) - 스타투데이
- [포토]이프아이, 완벽한 퍼포먼스 - 스타투데이
- [포토]이프아이, 첫 쇼케이스 OK? - 스타투데이
- 김태연, 장수군 축제 결국 불참...“아티스트 큰 상처 받아”[공식] - 스타투데이
- [포토]이프아이, 6인6색 매력 - 스타투데이
- [포토]이프아이, 스윗탱으로 컴백 - 스타투데이
- ‘금쪽같은 내 스타’ 엄정화x송승헌, 보법이 다른 환장의 썸&쌈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