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정, 한 달 만에 8kg 감량…부기 빼는 치트키는 ‘이것’

김미지 스타투데이 기자(kim.miji@mkax.ai) 2025. 7. 16. 16: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현정이 한 달 만에 8kg을 감량한 비법을 밝혔다.

김현정은 1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멍현정'에 "한 달 동안 8kg 뺐습니다. 비법 최초공개 (위고비X, K-pop 댄스커버)"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한 달간 8kg를 감량했다는 김현정은 "이 분위기로라면 더 빠질 수도 있는데 건강을 위해 그만했다"며 "얼마 전부터 헬스를 다시 시작했는데, 일주일에 한 번은 가려고 한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현정. 사진|유튜브 채널 ‘멍현정’ 영상 캡처
가수 김현정이 한 달 만에 8kg을 감량한 비법을 밝혔다.

김현정은 1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멍현정’에 “한 달 동안 8kg 뺐습니다. 비법 최초공개 (위고비X, K-pop 댄스커버)”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김현정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실시간 소통을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한 달간 8kg를 감량했다는 김현정은 “이 분위기로라면 더 빠질 수도 있는데 건강을 위해 그만했다”며 “얼마 전부터 헬스를 다시 시작했는데, 일주일에 한 번은 가려고 한다”고 전했다.

김현정은 식단, 운동 등 여러 가지를 하면서 다이어트를 했다며 “주변에서 ‘진짜 그게 다냐’고 의심하더라”며 위고비(비만 치료제)나 시술이 아닌 정석으로 다이어트했다고 알렸다.

김현정. 사진|유튜브 채널 ‘멍현정’ 영상 캡처
특히 김현정은 식단을 3개월하고도 2주 반을 지켰다며 “좋아하는 콜라와 사발면, 떡볶이 등 ‘최애 음식’들을 전부 끊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최애 음식’들을 끊은 대신 계란, 바나나, 저지방 흰우유, 보리차, 고기 안심, 아몬드, 현미죽 반공기, 감자 또는 고구마를 섭취했다고.

또 당이 떨어질 때는 제로 칼로리 젤리를 먹으며 견뎠다고 말했다.

특히 김현정은 부기를 빼는 ‘치트키’로 토마토를 언급하며 “항상 부기 때문에 괴로웠는데 토마토를 먹으니 (잘 빠졌다)”며 “급하게 부기를 뺄 때는 작은 알갱이 토마토가 최고라는 걸 알게 됐다”고 비결을 밝혔다.

식단과 운동 외에도 K-POP 댄스를 추며 체중을 감량했다는 김현정은 에스파 ‘위플래쉬’, 제니 ‘Like jenny’ 등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 댄스곡들이라고 언급하기도 했다.

[김미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