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정, 윔블던 챔피언십 현장 인증…세련된 패션과 여유로운 일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가수 정수정(크리스탈)이 윔블던 챔피언십 관람 인증샷을 공개했다.
정수정은 지난 11일 '2025 윔블던 챔피언십' 관람을 위해 영국으로 출국했다.
한편 정수정이 관람한 윔블던 남자 단식 결승전은 현지시간 지난 13일에 개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배우 겸 가수 정수정(크리스탈)이 윔블던 챔피언십 관람 인증샷을 공개했다.
정수정은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best sunday with @wimbledon @poloralphlauren & strawberries and cream”이라는 글과 함께 현장 곳곳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 및 경기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정수정은 세련된 데님 컬러 베스트와 팬츠 셋업 차림에, 랄프 로렌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숄더백을 매치해 눈길을 끌었다.
넓고 화려한 플로럴 오브제 앞에서 테이블에 기대거나, 그린&화이트 스트라이프 벽면, 테마 공간, 테이블 세팅 등 윔블던 특유의 분위기를 배경으로 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정수정은 지난 11일 ‘2025 윔블던 챔피언십’ 관람을 위해 영국으로 출국했다. 윔블던 공식 의상 후원사인 랄프 로렌의 셀러브리티 자격으로 현장에 참석했다. 특히 윔블던의 명물인 ‘스트로베리&크림’을 언급하며 여유롭고 기분 좋은 일요일의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정수정이 관람한 윔블던 남자 단식 결승전은 현지시간 지난 13일에 개최됐다. 정수정은 2026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에서 ‘이경’ 역으로 출연해 다양한 연기 활동도 이어갈 계획이다. thunde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우먼 1위’ 나탈리아 크라사비나, 북촌 한옥마을에서 화보촬영 진행해
- 제니, 모든 옷이 착붙! ‘뛰어’ 비하인드컷 공개 [★SNS]
- 서동주, 볼륨감 넘치는 신혼여행 패션 뽐내면서도 “여행도 좋지만 집이 천국”
- “하객 1200명” 김준호♥김지민, 세기의 결혼식 현장 공개
- 강서하, 암 투병 중 사망…박주현 “그곳에선 아프지 마” 먹먹한 이별
- 이홍기, 日 음식 혹평했다가 비호감 낙인
- 맥심이 사랑한 ‘여성 건강 전도사’ 피트니스모델 캐리 노티크, 시원한 바람을 선사합니다!
- DJ 소다, 백발 머리에 과감한 비키니 ‘AI 미녀인 줄’ [★SNS]
- “코 맞대고 백허그까지, 사귄다고 해도 믿겠다”…박보영♥박진영, 연인케미 발산!
- ‘애기가 술을?’…장원영, 맥주 거품 묻히고 ‘윙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