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 12살 딸 위해 블핑 로제 싸인 받았다…톱스타 엄마는 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소영이 꾸미지 않은 모습으로도 독보적인 미모와 여배우 아우라를 자랑했다.
사진 속 고소영은 한 쥬얼리 매장의 진열대 앞에 서서 보석들을 유심히 살펴보고 있다.
진열장 속 보석보다 더욱 빛나는 고소영의 미모는 감탄을 자아낼 뿐이다.
한편 고소영은 지난 2010년 배우 장동건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배우 고소영이 꾸미지 않은 모습으로도 독보적인 미모와 여배우 아우라를 자랑했다.
고소영은 16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7월"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고소영은 한 쥬얼리 매장의 진열대 앞에 서서 보석들을 유심히 살펴보고 있다. 화려한 드레스나 격식 있는 의상이 아닌 편안한 하늘색 캐주얼 상의를 입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고소영의 여배우 아우라는 숨길 수 없었다.
고소영은 길게 늘어뜨린 생머리와 수수하지만 빛나는 민낯에 가까운 메이크업으로 특유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진열장 속 보석보다 더욱 빛나는 고소영의 미모는 감탄을 자아낼 뿐이다.

특히 고소영은 최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블랙핑크의 월드투어 서울 공연을 다녀온 근황도 공개했다. 블랙핑크를 만난 고소영은 로제의 싸인이 담긴 앨범을 딸에게 선물하며 톱스타 엄마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
한편 고소영은 지난 2010년 배우 장동건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신수 유전자 대박, 벌써 170km 총알타…둘째 아들 재능에 주목 "운동능력·타격·파워 갖춘 유망
- 김지선 자식농사 망쳐..피어싱 17개 아들 악플에 분노했다 “거지 같은 소리”[순간포착]
- "13초 만에 추락" 기적은 없었다...'42세' 스키 여제, 끔찍 사고→9일 만에 또 헬기 이송 "흐느끼는
- '이혼' 서인영, 코 보형물 제거+긴머리하니 누구세요? 몰라볼 뻔
- 왜 이렇게 벗나 했는데..'칸예♥︎' 센소리 "누드 집착..내가 직접" 강요설 부인 [Oh!llywood]
- MC몽 "누가 여자친구랑 성매매하냐"..의혹 반박→CCTV 유출 "고소할것"[종합]
- 日언론도 인정 “은퇴한지 12년 지난 피겨여왕 김연아, 여전히 우아하고 아름다워”
- ‘24억 건물주’ 권은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코와 입술에 2도 화상 입어”
- 송영길, 이혼 후 홀로 두 아들 육아 “석달 동안 울었다…재혼은 안해”[핫피플]
- 브루노 마스가 올린 ‘조선일보 지면’…이게 왜 여기서 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