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애라, 스시 접시 '탑 쌓기' 인증… 스시 접시 산더미에 깜짝

한소희 기자 2025. 7. 16. 16: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침엔 옥수수 찌고 스무디 만들고…'살림 만렙' 일상 공개
신애라, 먹방 끝내고 시작된 분주한 살림 전쟁
배우 신애라가 매우 바쁜 일상을 공개했다. / 신애라 인스타그램 캡처

[마이데일리 = 한소희 기자] 배우 신애라가 숨 가쁜 일상을 공개했다.

16일 신애라는 자신의 SNS에 "스시 좋아하시는 아버지와 아이들 데리고 어제 잘 먹었으니 오늘도 열심히 일해봐야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스시집 테이블 위로 수십 개의 접시가 쌓여 있고 이를 보고 깜짝 놀란 듯 입을 가린 신애라의 모습이 담겨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 신애라가 매우 바쁜 일상을 공개했다. / 신애라 인스타그램 캡처

이어 그는 "오늘 아침 한 일들"이라며 바쁜 하루를 전했다. "연탄공장에서 보내주신 치악산 생옥수수 한 박스 껍질 벗겨 찌고, 통밀 건강빵 만들기. 지인이 보내준 수박 잘라놓고 주스도, 막내 좋아하는 블루베리 바나나 스무디, 내가 먹을 샐러리 키위 주스, 큰애 먹을 야채찜, 남편 채소 샐러드, 어머니가 농사지은 자두 발라놓기. 이제 주방만 치우면 된다"고 덧붙이며 부지런한 살림꾼 면모를 뽐냈다.

이를 본 팬들은 "일상이 마치 드라마 같다", "신애라표 건강 라이프 레시피 공유해 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애라는 1989년 MBC 드라마 '천사의 선택'으로 데뷔했다. '사랑을 그대 품안에'(1994), '불량주부'(2005), '못난이 주의보'(2013) 등 다수의 히트작에 출연했다.

신애라는 1995년 차인표와 결혼해 1남 2녀를 두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