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연의 슬템생]찌는 여름, 속부터 시원하고 청결하게…디어스킨·라엘

김수연 2025. 7. 16. 16: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금만 움직여도 속옷까지 땀이 차는 여름.

생리기간에 있는 여성들은 덥고 습한 날씨 때문에 받는 불쾌감이 배가 된다.

한여름 '그날'에도 상쾌함을 유지하고 싶다는 이들에게 여성용품 아이템을 제안해 본다.

깨끗한나라의 '디어스킨 에어쿨링(울트라에어)'는 더운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생리대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움직여도 속옷까지 땀이 차는 여름. 생리기간에 있는 여성들은 덥고 습한 날씨 때문에 받는 불쾌감이 배가 된다. 한여름 ‘그날’에도 상쾌함을 유지하고 싶다는 이들에게 여성용품 아이템을 제안해 본다.

깨끗한나라의 ‘디어스킨 에어쿨링(울트라에어)’는 더운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생리대다. 생리대에 ‘쿨코어시스템’을 장착해 피부 안쪽부터 시원한 느낌을 줄 수 있게 했다. 흡수 냉감 테스트를 한 결과, 흡수 후 온도가 약 2도 내려가는 것으로 확인됐다는 게 깨끗한나라의 설명이다.

또 약 2000개의 에어홀이 통기성과 흡수 속도를 높여 보송한 느낌을 준다. 커버는 피부 접촉 면적을 줄이기 위해 3D 버블엠보 커버를 적용했다. 이것이 공기층을 형성해줘 피부에 느껴지는 답답함을 줄여주는 역할을 한다.

고분자 흡수체 프리(free) 제품이며, 독일더마테스트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 했다(1차 피부자극 시험기준, 피험자: 성인남녀 30명, 톱시트 기준).

생리 기간이 끝난 후에 쓸만한 아이템으로는 라엘의 천연 여성청결제를 제안해 본다. 월경 전후나 배란기 등 호르몬에 의해 Y존이 예민해지는 시기에 사용하기 좋다.

이 제품은 인체 대상 항균 시험 결과, 평균 99%의 항균 효과(칸디다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가 입증됐다.

전성분은 단 8개로, 순한 천연유래 성분이다. 정제수, 코코넛 유래 코코-베타인·데실글루코사이드·글리세릴카프릴레이트, 유채·아마 유래 글리세린, 스타아니스 유래 p-아니식애씨드, 사탕수수·유채 유래 레불리닉애씨드·소듐레불리네이트 등이다.

파라벤 7종을 포함해 하이드록시아이소헥실3-사이클로헥센카보스엘데히드(HICC), 메칠이소치아졸리논(MIT), 메칠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CMIT) 등 총 10가지 성분 불검출 테스트도 완료했다.

부드러운 폼 타입으로, 민감한 피부를 자극없이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저자극 테스를 완료했다.

이 제품이 제조된 시설은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CGMP 인증’, 화장품 품질경영시스템 ‘ISO22716’을 만족하는 전문 의료기기 생산 시설이다.

원료 생산부터 제조 과정, 품질 관리 등의 전 과정에서 엄격한 기준으로 평가하는 천연·유기농 화장품의 통합 인증인 ‘코스모스 내추럴’을 획득했다.

주 1~2회 사용하는 것이 적당하며, 컨디션에 따라 사용 빈도를 조절해 쓸 것을 권한다.

디어스킨 울트라에어. 깨끗한나라몰 캡처


김수연 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