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끈따끈 배달 치킨, 편의점에서 왔어요

박윤균 기자(gyun@mk.co.kr) 2025. 7. 16. 16: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25가 배달 수요 증가에 맞춰 배달의민족과 함께 가성비 높은 콤보형 치킨 상품을 선보인다.

전진혁 GS리테일 O4O 부문장은 "치킨25의 첫 콤보 상품은 다양한 부위를 한번에 맛볼 수 있는 동시에 배달 플랫폼 배달의민족과 시너지를 통해 가성비와 편의성을 모두 잡은 제품"이라며 "복날을 포함한 여름철 '홈치킨족' 고객들에게 새로운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25 콤보치킨, 배민과 협력
이달 말까지 8900원에 판매

GS25가 배달 수요 증가에 맞춰 배달의민족과 함께 가성비 높은 콤보형 치킨 상품을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의 즉석 치킨 전문 브랜드 '치킨25'가 18일부터 인기 부위만을 모은 첫 콤보형 치킨 상품 '윙윙봉봉다리다리'(1만900원)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치킨 한 마리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부위를 조합한 구성으로 닭날개, 닭봉, 닭다리를 2개씩 한번에 맛볼 수 있는 실속형 콤보 상품이다. 튀김 반죽에 빵가루를 더해 바삭한 식감을 살리고, 감미료는 최소화하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해 담백한 맛을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협업은 배달 플랫폼을 통한 치킨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됐다. 올해 상반기 치킨25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17.1%로 매년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배달·픽업 이용 매출 신장률은 21.5%로 더 높은 신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배달·픽업 서비스 이용 고객의 40%가 배달의민족 플랫폼을 이용하고 있어 양사가 이번 협업 상품을 기획했다.

윙윙봉봉다리다리는 배달의민족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이달 말 일까지 배달·픽업 시 2000원 할인쿠폰이 적용돼 8900원의 가성비 높은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달 내내 배달의민족에서 진행되는 추가 할인 혜택도 눈에 띈다. 17~18일, 24~27일에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중복 할인, 19~23일, 28~31일에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중복 할인이 적용된다. 별도로 오프라인 매장 구매 대상으로 신한카드로 결제하고 행사 QR코드를 스캔하면 25% 할인이 제공된다.

GS25는 복날 시즌을 맞아 치킨25 상품 전반에 걸친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초복(7월 20일), 중복(7월 30일) 당일 '우리동네GS' 배달·픽업 서비스를 통해 △뉴쏜살치킨 2종(일반·매운맛) △쏜살윙스틱 △쏜살닭강정 등 행사 상품을 5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매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9종 행사 상품에 대해 이달 말일까지 신한카드 25%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지난 6월 출시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맥시칸 치킨 시리즈 4종은 초복과 중복 당일 POP 결제 시 50% 페이백 행사를 제공해 소비자 혜택을 극대화했다. 전진혁 GS리테일 O4O 부문장은 "치킨25의 첫 콤보 상품은 다양한 부위를 한번에 맛볼 수 있는 동시에 배달 플랫폼 배달의민족과 시너지를 통해 가성비와 편의성을 모두 잡은 제품"이라며 "복날을 포함한 여름철 '홈치킨족' 고객들에게 새로운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윤균 기자]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