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밤 여신' 권은비, 노출 의상 부담됐나..가운+담요로 '철통 방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권은비가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권은비는 16일 자신의 계정에 "올 여름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팬들은 "역시 여름엔 권은비", "예쁨이 한도 초과"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7월 6일에는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열린 '워터밤 서울 2025(WATERBOMB SEOUL 2025)' 무대에 올라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가수 권은비가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권은비는 16일 자신의 계정에 "올 여름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권은비는 광고 촬영을 기다리는 모습으로, 끈나시 차림에 추위를 느낀 듯 담요와 가운으로 몸을 감싸고 있었다. 특히 손에는 핫팩까지 들고 있어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한다.
그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눈빛과 자연스러운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청량하면서도 프로페셔널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했다. 팬들은 "역시 여름엔 권은비", "예쁨이 한도 초과"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권은비는 최근 각종 무대와 방송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7월 6일에는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열린 '워터밤 서울 2025(WATERBOMB SEOUL 2025)' 무대에 올라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해당 무대 영상은 400만 회 이상 조회수를 넘어서며 '워터밤 여신'의 저력을 입증했다.
그는 오는 26일 열리는 '워터밤 부산' 무대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0년대 톱스타, 사망 하루 전 불륜남편과 이혼..벌써 1주기
- 이영자, '방송용 연애' 황동주 저격했나.."그 놈 야망있어" 의미심장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전원주, 연하남에 5천만원 뜯겼다.."수술비라더니 거짓말"
- 샤이니 민호, '50억에 산 하정우 前 집' 어떻길래...'나혼산' 시청…
- 향년 27세..가수 모수진, 갑작스런 사망 "사인 비공개, 추측 삼가주길"[전문]
- 서동주, 父 서세원 유산 10조설 휘말렸었는데..“피해자인 나도 남 얘기 뜨면 클릭"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달라진 안색 "눈 밑 하얘져, 많이 좋아졌다"
- 유튜버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28세[전문]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