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입대 전 마지막 무대서 다채로운 매력 발산…제복부터 의사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트로 멤버이자 배우로 활약 중인 차은우가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차은우는 15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입대 전 마지막 팬미팅 'THE ROYAL' 팬미팅에서 다양한 콘셉트의 무대와 팬들과의 특별한 소통의 시간을 마련하며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차은우는 이번 팬미팅을 통해 일본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아스트로 멤버이자 배우로 활약 중인 차은우가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차은우는 15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입대 전 마지막 팬미팅 ‘THE ROYAL’ 팬미팅에서 다양한 콘셉트의 무대와 팬들과의 특별한 소통의 시간을 마련하며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차은우는 16일 자신의 SNS에 “정말 고마워요(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라는 글과 함께 리허설 및 본 공연 장면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각별한 고마움을 전했다.
이번 팬미팅 현장에서는 왕관과 제복 등 제국 테마에 걸맞은 다채로운 의상과 퍼포먼스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조끼와 화이트 셔츠, 클래식한 수트 등 격식 있는 의상은 물론, 의사 콘셉트의 흰 가운을 입고 팬들과 소통하고, 직접 그린 그림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차은우는 오는 28일 육군 군악대 입대를 앞두고 있다.
한편, 차은우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원더풀스’와 영화 ‘퍼스트 라이드’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최근 개봉한 ‘차은우 VR 콘서트 : 메모리즈’로도 팬들의 호평을 받았다. 차은우는 이번 팬미팅을 통해 일본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남겼다. thunde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우먼 1위’ 나탈리아 크라사비나, 북촌 한옥마을에서 화보촬영 진행해
- 제니, 모든 옷이 착붙! ‘뛰어’ 비하인드컷 공개 [★SNS]
- 서동주, 볼륨감 넘치는 신혼여행 패션 뽐내면서도 “여행도 좋지만 집이 천국”
- “하객 1200명” 김준호♥김지민, 세기의 결혼식 현장 공개
- 강서하, 암 투병 중 사망…박주현 “그곳에선 아프지 마” 먹먹한 이별
- 이홍기, 日 음식 혹평했다가 비호감 낙인
- 맥심이 사랑한 ‘여성 건강 전도사’ 피트니스모델 캐리 노티크, 시원한 바람을 선사합니다!
- DJ 소다, 백발 머리에 과감한 비키니 ‘AI 미녀인 줄’ [★SNS]
- “코 맞대고 백허그까지, 사귄다고 해도 믿겠다”…박보영♥박진영, 연인케미 발산!
- ‘애기가 술을?’…장원영, 맥주 거품 묻히고 ‘윙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