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옥, 임영웅 생일 카페서 받은 굿즈 자랑…변치 않은 팬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영옥이 가수 임영웅을 향한 여전한 팬심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 김영옥은 임영웅이 자신을 설레게 한다며 "노래할 때 심쿵한다. 남녀를 이야기하는 게 아니라 재능을 보고 반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임영웅의 얼굴이 담긴 부채를 공개한 김영옥은 "두 개를 겹쳐서 부치는데 어지러울까 봐 많이 안 부친다"며 최애 가수에 대한 애틋함을 드러냈다.
한편, 김영옥은 배우 나문희와 함께 임영웅의 콘서트장을 찾아 직접 관람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배우 김영옥이 가수 임영웅을 향한 여전한 팬심을 드러냈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코요태 멤버 신지와 배우 김영옥, 전원주, 개그우먼 김지민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영옥은 임영웅이 자신을 설레게 한다며 “노래할 때 심쿵한다. 남녀를 이야기하는 게 아니라 재능을 보고 반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가슴이 두근두근하면서 ‘1등 해야 할 텐데’라는 설렘이 우리에게 있다는 걸 얘기했더니 주변 할머니들이 다 공감한다”라고 말해 찐 팬임을 드러냈다.

특히 임영웅 생일 카페를 방문해 받은 굿즈도 자랑해 흐뭇함을 자아냈다. 임영웅의 얼굴이 담긴 부채를 공개한 김영옥은 “두 개를 겹쳐서 부치는데 어지러울까 봐 많이 안 부친다”며 최애 가수에 대한 애틋함을 드러냈다.
한편, 김영옥은 배우 나문희와 함께 임영웅의 콘서트장을 찾아 직접 관람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park554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우먼 1위’ 나탈리아 크라사비나, 북촌 한옥마을에서 화보촬영 진행해
- 제니, 모든 옷이 착붙! ‘뛰어’ 비하인드컷 공개 [★SNS]
- 서동주, 볼륨감 넘치는 신혼여행 패션 뽐내면서도 “여행도 좋지만 집이 천국”
- “하객 1200명” 김준호♥김지민, 세기의 결혼식 현장 공개
- 강서하, 암 투병 중 사망…박주현 “그곳에선 아프지 마” 먹먹한 이별
- 이홍기, 日 음식 혹평했다가 비호감 낙인
- 맥심이 사랑한 ‘여성 건강 전도사’ 피트니스모델 캐리 노티크, 시원한 바람을 선사합니다!
- DJ 소다, 백발 머리에 과감한 비키니 ‘AI 미녀인 줄’ [★SNS]
- “코 맞대고 백허그까지, 사귄다고 해도 믿겠다”…박보영♥박진영, 연인케미 발산!
- ‘애기가 술을?’…장원영, 맥주 거품 묻히고 ‘윙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