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세' 김희애, 민낯으로 백화점 식품 코너 활보 "애정템 두르고 구경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희애가 민낯에도 고급스러운 아우라를 자랑했다.
16일 김희애는 "화이트 애정템 두르고 맛나보이는 케이크 구경 중"이라며 쇼핑 중인 근황을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김희애는 꾸민듯 꾸미지 않은 스타일링으로 백화점 식품 코너를 쇼핑 중인 모습.
한편 김희애는 1996년 '한글과 컴퓨터' 창업주로 알려진 사업가 이찬진 씨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아들을 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김희애가 민낯에도 고급스러운 아우라를 자랑했다.
16일 김희애는 "화이트 애정템 두르고 맛나보이는 케이크 구경 중"이라며 쇼핑 중인 근황을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김희애는 꾸민듯 꾸미지 않은 스타일링으로 백화점 식품 코너를 쇼핑 중인 모습. 민낯에 헤어밴드, 선글라스로 내추럴한 멋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플랫 슈즈를 신었음에도 긴 다리, 완벽한 비율도 뽐냈다. 또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선글라스도 벗은 채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김희애는 1996년 '한글과 컴퓨터' 창업주로 알려진 사업가 이찬진 씨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아들을 뒀다. 지난해 영화 '데드맨', '보통의 가족'을 통해 관객과 만났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0년대 톱스타, 사망 하루 전 불륜남편과 이혼..벌써 1주기
- 이영자, '방송용 연애' 황동주 저격했나.."그 놈 야망있어" 의미심장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전원주, 연하남에 5천만원 뜯겼다.."수술비라더니 거짓말"
- 샤이니 민호, '50억에 산 하정우 前 집' 어떻길래...'나혼산' 시청…
- 강원래 업고 故서희원 묘지 간 구준엽..."숨죽여 펑펑 울어"
- '결혼 25년차' 윤유선, ♥판사 남편에 '별거 통보' 받았다...부부 위기 고백 (동상이몽)
- 유부남이 딸 등하원 도우미와 불륜 "근무 시간에 집으로 들어가.." ('탐비')
- ‘미성년 성폭행’ 고영욱, 세상 향한 분노 “교화됐는데 13년간 실업자, 뭘하며 살라는 거냐"
- ‘26세’ 인기 가수, 아파트서 자던 중 독사에 물려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