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 옥포읍번영회, 지역 어르신 600명에 ‘사랑의 무료급식’ 나눔 실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달성군 옥포읍번영회(회장 하재덕)는 지난 15일 달성군노인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 600여 명을 대상으로 무료급식 후원 행사를 열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16일 밝혔다.
하재덕 회장은 "지역 어르신들께 따뜻한 식사를 대접해드릴 수 있어 매우 보람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옥포읍번영회는 매년 다양한 복지 후원과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 달성군 옥포읍번영회(회장 하재덕)는 지난 15일 달성군노인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 600여 명을 대상으로 무료급식 후원 행사를 열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일 계속되는 폭염 속에서 기력이 떨어진 어르신들에게 영양 가득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총 200만원 상당의 급식 비용은 옥포읍번영회가 전액 후원했고 회원들이 직접 배식에 나서 정성을 더했다.
![최재훈 달성군수, 김은영 달성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옥포읍번영회원들이 행사 기념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달성군]](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16/inews24/20250716150905147yhog.jpg)
하재덕 회장은 “지역 어르신들께 따뜻한 식사를 대접해드릴 수 있어 매우 보람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나호영 옥포읍장은 “무더운 여름철, 어르신들을 위해 기꺼이 발 벗고 나서준 옥포읍번영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옥포읍도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옥포읍번영회는 매년 다양한 복지 후원과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출규제 직전, 40대가 서울 주택 집중 매입했다
- 이마트, 업계 최초 와인 25종 '골라담기' 행사
- 유통가 성공방정식, 일본으로 통한다
- [단독] 기아 노조, 작년 영업익 30% 성과급으로 요구
- 동남아서 잇따라 한국인 '추태'…현지인 때리고 패싸움 하고
- 송파 가락극동 재건축 '멈칫'⋯상가 조합원 "이의있습니다"
- 사법리스크 벗어난 '넥써쓰'…블록체인 게임 생태계 '체인저' 될까?
- 尹, '특검 조사' 거부하고 구속적부심 청구[종합]
- 李대통령, 국무회의서 금융위 '칭찬'…"부동산 규제 효과 있다"
- [고물가 전쟁] (3) "우리도 너무 힘들어요"⋯업계는 '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