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 박보검과 11km 우중런 인증…“청량미 뿜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션이 배우 박보검과의 새벽 러닝 인증샷을 공개하며 그의 청량함에 감탄을 표했다.
션은 15일 자신의 SNS에 "오늘 새벽, 비가 내리는 가운데 박보검과 함께 60분 동안 11.37km를 달렸다. 뛰다가 비가 와서 괜찮은지 물어보려고 옆을 보는데 잠깐 슬로우 모션이 걸린 것 같으면서 CF 한 장면인 듯 착각을 했다. (보검이의 청량함이란 ㅋㅋㅋ)"며 "이런 저런 이야기하다 보니 어느새 60분 러닝 끝. 오늘 칸타빌레 녹화 파이팅! 우리는 선한 마음을 가지고 건강한 삶을 위해 런한다"는 메시지와 함께 러닝 인증샷, 기록 화면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가수 션이 배우 박보검과의 새벽 러닝 인증샷을 공개하며 그의 청량함에 감탄을 표했다.
션은 15일 자신의 SNS에 “오늘 새벽, 비가 내리는 가운데 박보검과 함께 60분 동안 11.37km를 달렸다. 뛰다가 비가 와서 괜찮은지 물어보려고 옆을 보는데 잠깐 슬로우 모션이 걸린 것 같으면서 CF 한 장면인 듯 착각을 했다. (보검이의 청량함이란 ㅋㅋㅋ)”며 “이런 저런 이야기하다 보니 어느새 60분 러닝 끝. 오늘 칸타빌레 녹화 파이팅! 우리는 선한 마음을 가지고 건강한 삶을 위해 런한다”는 메시지와 함께 러닝 인증샷, 기록 화면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션은 ‘UNKNOWN CREW’ 티셔츠 차림으로, 박보검은 눈에 띄는 형광 노랑과 파랑 컬러의 러닝 점퍼를 입고 밝은 표정으로 엄지손가락을 치켜들고 있다.
고가도로 뒤로 흐릿하게 강변과 도시 풍경이 어우러져, 새벽 러닝 특유의 상쾌함을 더했다.
한편 박보검은 현재 JTBC 토일드라마 ‘굿보이’에서 특채로 경찰이 된 전직 국가대표들과 함께 비양심과 반칙이 난무하는 세상에 맞서는 코믹 액션 청춘 수사극을 선보이고 있다. thunde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우먼 1위’ 나탈리아 크라사비나, 북촌 한옥마을에서 화보촬영 진행해
- 제니, 모든 옷이 착붙! ‘뛰어’ 비하인드컷 공개 [★SNS]
- 서동주, 볼륨감 넘치는 신혼여행 패션 뽐내면서도 “여행도 좋지만 집이 천국”
- “하객 1200명” 김준호♥김지민, 세기의 결혼식 현장 공개
- 강서하, 암 투병 중 사망…박주현 “그곳에선 아프지 마” 먹먹한 이별
- 맥심이 사랑한 ‘여성 건강 전도사’ 피트니스모델 캐리 노티크, 시원한 바람을 선사합니다!
- DJ 소다, 백발 머리에 과감한 비키니 ‘AI 미녀인 줄’ [★SNS]
- “코 맞대고 백허그까지, 사귄다고 해도 믿겠다”…박보영♥박진영, 연인케미 발산!
- ‘애기가 술을?’…장원영, 맥주 거품 묻히고 ‘윙크’
- 치어리더 하지원, 시크 & 섹시 포즈…“이보다 더 매혹적일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