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성수동서 아리와 온천 즐기자” 라이엇 게임즈, ‘아리의 온천’ 팝업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LoL) 팬이라면 올여름 '성수동'으로 향할 이유가 생겼다.
라이엇 게임즈가 LoL 챔피언들과 함께하는 '아리의 온천' 팝업스토어를 16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무신사 스페이스 성수4'에 문을 열었다.
라이엇 게임즈 관계자는 "LoL 팬들이 챔피언들과 함께 오프라인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아리의 온천'을 준비했다"라며 "팝업 전용 굿즈와 다양한 이벤트로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규 기자] 리그 오브 레전드(LoL) 팬이라면 올여름 ‘성수동’으로 향할 이유가 생겼다.
라이엇 게임즈가 LoL 챔피언들과 함께하는 ‘아리의 온천’ 팝업스토어를 16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무신사 스페이스 성수4’에 문을 열었다. 이번 팝업은 아리·소나·티모·볼리베어 등의 신규 ‘영혼의 꽃 온천’ 스킨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오프라인 공간이다. 오는 27일까지 약 2주간 운영된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제공되는 4가지 메인 미션을 완료하면 ‘아리의 토큰’을 획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챔피언 피규어, 영혼의 꽃 하오리 등 다양한 굿즈가 걸린 제비뽑기에 도전할 수 있다. 사전예약 참가자는 이벤트 참여 여부와 관계없이 ‘아리의 온천 키링’을 받을 수 있다.

포토존과 인증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팝업 현장에서 사진을 찍어 소셜 미디어에 인증하면, 온천 테마 한정판 프레임으로 사진을 무료로 인화할 수 있다. ‘티모의 티하우스’에선 음료를 제공받아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라이엇 스토어에서는 ‘영혼의 꽃 아리 키링’ 등 팝업 한정 특전이 마련돼 굿즈 구매 욕구도 자극한다.

라이엇 게임즈 관계자는 “LoL 팬들이 챔피언들과 함께 오프라인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아리의 온천’을 준비했다”라며 “팝업 전용 굿즈와 다양한 이벤트로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티모와 아리, 이번엔 온천에서 만난다. LoL 팬의 성지, 이번 여름엔 성수동이다. km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우먼 1위’ 나탈리아 크라사비나, 북촌 한옥마을에서 화보촬영 진행해
- 제니, 모든 옷이 착붙! ‘뛰어’ 비하인드컷 공개 [★SNS]
- 서동주, 볼륨감 넘치는 신혼여행 패션 뽐내면서도 “여행도 좋지만 집이 천국”
- “하객 1200명” 김준호♥김지민, 세기의 결혼식 현장 공개
- 강서하, 암 투병 중 사망…박주현 “그곳에선 아프지 마” 먹먹한 이별
- 맥심이 사랑한 ‘여성 건강 전도사’ 피트니스모델 캐리 노티크, 시원한 바람을 선사합니다!
- DJ 소다, 백발 머리에 과감한 비키니 ‘AI 미녀인 줄’ [★SNS]
- “코 맞대고 백허그까지, 사귄다고 해도 믿겠다”…박보영♥박진영, 연인케미 발산!
- ‘애기가 술을?’…장원영, 맥주 거품 묻히고 ‘윙크’
- 치어리더 하지원, 시크 & 섹시 포즈…“이보다 더 매혹적일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