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권까지..‘보이즈2플래닛’ 오디션의 명가는 계속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팬픽' 아이돌 끝판왕이 '중화권'까지 노린다.
K플래닛에는 이석훈,킹키,카니, C플래닛에는 김재중,샤오팅,제이릭이 참여하며, 임한별,효린,백구영,저스디스는 양쪽에서 활동하는 공통 전문가 마스터로 활약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오전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더 세인트에서 열린 Mnet ‘보이즈 2 플래닛’ 제작발표회에서 김신영 CP는 “시즌1 때 중화권 참가자들이 한국어 프로그램 특성상 매력과 재능을 멀리서만 봤던 게 아쉬웠다”며 “그래서 이번엔 ‘C플래닛’을 따로 구성해 중화권 친구들을 집중 조명하게 됐다”고 밝혔다.그는 이어 “트윈 플래닛 기획의 시작국가로 중화권을 선택했고, 이후 다른 지역 확장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전체 160명 참가자에 대한 방송 분량 문제에도 “압도적인 매력·실력이 없다면 방송에 나오기 어렵다. 무슨 노력이든 해야 분량이 보장된다”고 기준을 밝혔다. 분량 한계 대비 다양한 자체 홍보 콘텐츠를 통해 전원 조명하겠다는 계획도 밝혔다 . 마스터 라인업 역시 눈길을 끈다. K플래닛에는 이석훈,킹키,카니, C플래닛에는 김재중,샤오팅,제이릭이 참여하며, 임한별,효린,백구영,저스디스는 양쪽에서 활동하는 공통 전문가 마스터로 활약한다.여기에 제로베이스원의 성한빈·장하오가 스페셜 마스터로 참가하는 점도 밝혀졌다.


김겨울 기자 winter@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혜선 21kg 감량하더니 수영복 자태 미쳤다
- 양치승 5억 전세사기→헬스장 결국 폐업, “환불 받으세요” [전문]
- 김종국, 은퇴 언급…직업까지 정했다 (옥문아)
- ‘사생활 논란’ 엄태웅, 초등학교 담임 됐다…복귀작 ‘마지막 숙제’ 포스터 공개
- 남보라, 신혼여행 중 남편 한마디에 ‘충격’…“너 때문에 불편해”
- 윤후, 훤칠한 키+테토 근육…성숙해진 분위기 (내 새끼의 연애2)
- 박세리, ‘김승수와 결혼’ 가짜뉴스에 “황당, 씁쓸” [DA:이슈]
- 덱스도 “항복”…최미나수vs김민지 신경전 아찔 (솔로지옥5)
- 차주영,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비출혈 치료 끝에 이비인후과 수술
- 송가인, 무명 시절 소속사 갈등 고백…“상처 너무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