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반미 샌드위치’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썸플레이스가 베트남식 샌드위치 '반미'를 자사 감성으로 재해석한 신제품을 내놓았다.
'직화 불고기 반미 샌드위치'는 직화로 구운 불고기에 매콤한 스리라차 마요 소스와 향긋한 고수를 더해 베트남식 반미 고유의 개성을 살렸다.
'그릴드 치킨 반미 샌드위치'는 스파이시 치킨과 계란, 아삭한 당근·무절임을 더한 속재료에 상큼한 라임 마요네즈로 마무리한 K-스타일 반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가 베트남식 샌드위치 ‘반미’를 자사 감성으로 재해석한 신제품을 내놓았다.
‘직화 불고기 반미 샌드위치’는 직화로 구운 불고기에 매콤한 스리라차 마요 소스와 향긋한 고수를 더해 베트남식 반미 고유의 개성을 살렸다. 쫄깃한 바게트에 부드러운 불고기, 톡 쏘는 소스가 어우러져 이국적인 맛을 선사하며, 간편한 점심 대용 메뉴로도 제격이다.
‘그릴드 치킨 반미 샌드위치’는 스파이시 치킨과 계란, 아삭한 당근·무절임을 더한 속재료에 상큼한 라임 마요네즈로 마무리한 K-스타일 반미다. 매콤하면서도 자극적이지 않은 조합으로, 기존 반미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회사 측은 “이번 반미 샌드위치는 글로벌한 감성과 한국인의 입맛을 모두 반영한 이색적인 메뉴”라며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 끼로, 든든함과 이국적인 감성까지 함께 느끼기를 바란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혜선 21kg 감량하더니 수영복 자태 미쳤다
- 양치승 5억 전세사기→헬스장 결국 폐업, “환불 받으세요” [전문]
- 김종국, 은퇴 언급…직업까지 정했다 (옥문아)
- ‘사생활 논란’ 엄태웅, 초등학교 담임 됐다…복귀작 ‘마지막 숙제’ 포스터 공개
- 남보라, 신혼여행 중 남편 한마디에 ‘충격’…“너 때문에 불편해”
- 김혜수 근황 터졌다, ‘케데헌’ 더피 품은 여배우 [DA★]
- 추성훈 충격 고백 “♥야노시호, 남친 만들어도 돼” (아근진)
- 김종민 사기 피해 떠올랐나, 분노 터졌다 (사기꾼들)
- “나 좀 잘한 거 같은데” 이유비, 장원영 찍어낸 듯한 비주얼 [DA★]
- 김남일 ‘야구 비하’ 발언에 김보민이 맞았다…선 넘은 댓글 테러 [SD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