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이민정, 子에 인생 조언 "아빠도 3번 망했지만 다시 일어섰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민정이 LA 여행 중 '폭싹 속았수다'를 보고 오열했다.
15일 이민정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재밌다. 미국 놀러 간 이민정 가족 VLOG 대방출 *LA 시리즈 1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미국 LA로 여행 간 이민정 가족.
다음날 아침, 이민정은 "헐리우드 거리에서 아빠 핸드프린팅을 준후에게 보여주려 한다. '폭싹 속았수다' 6~8회를 보다가 눈이 이렇게 됐다. 너무 슬프더라. 기절할 정도로 울었다"며 퉁퉁 부은 눈을 슬쩍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이민정이 LA 여행 중 '폭싹 속았수다'를 보고 오열했다.
15일 이민정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재밌다. 미국 놀러 간 이민정 가족 VLOG 대방출 *LA 시리즈 1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미국 LA로 여행 간 이민정 가족. 긴 머리가 된 이민정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머리를 붙였는데 아무도 이걸 몰라서 약간 서운했다. 아들 말고는 아무도 얘기를 안 해준다. 아무도 이걸 모르겠나 싶었는데"라고 토로했다.
다음날 아침, 이민정은 "헐리우드 거리에서 아빠 핸드프린팅을 준후에게 보여주려 한다. '폭싹 속았수다' 6~8회를 보다가 눈이 이렇게 됐다. 너무 슬프더라. 기절할 정도로 울었다"며 퉁퉁 부은 눈을 슬쩍 보여줬다. 이민정은 "준후야 눈 어떻게 할 거야. 엄마 눈 너무 징그러워?"라고 물었고 준후는 "어. 머리로 가려"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에 이민정은 "선글라스 끼면 되지"라고 쿨하게 말했다.

세계적 스타 사이에 당당히 새겨져있는 이병헌의 핸드프린팅에 인증샷을 남긴 아들 준후. 이민정은 "아빠는 옛날에 영화 쪽에서 제일 피하고 싶은 배우였다. 영화가 세 번 넘게 망해서. 근데 지금은 모든 사람들이 제일 찾는 배우잖아. 그랬던 사람이 그 자리로 가기까지 20~30년의 여정이 얼마나 힘들었겠냐. 그 노력을 보라는 것"이라며 아들 준후에게 인생 조언을 남겼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0년대 톱스타, 사망 하루 전 불륜남편과 이혼..벌써 1주기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샤이니 민호, '50억에 산 하정우 前 집' 어떻길래...'나혼산' 시청…
- '사업가♥' 남보라, 결혼 두 달됐는데.."엑셀 이혼, 남 얘기 같지 않…
- 김성오 “181cm에 56kg…귓속 관까지 살 빠져 이명 들릴 정도”(‘…
- 女가수 "부모·동생 모두 지적장애"..40년 전 떠난 친모 찾다 눈물
- 박시은♥진태현, "왜 성인만 입양하냐" 오해에 "자연스럽게 인연 이어진 것"(남겨서뭐하게)
- 김승수, 박세리와의 '결혼설' 가짜뉴스에 "AI가 동영상 짜깁기 너무 잘해"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
- 톱스타 부부, 미라화된 상태로 사망..저택 1년 만에 90억에 팔려
- 브루스 윌리스, 치매 인식 못하는 상태..아내 “축복이자 슬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