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선표 아이스크림’ 벤슨, 정용진의 스타벅스서 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갤러리아가 자체 개발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을 신세계그룹의 스타벅스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베러스쿱크리머리 관계자는 "이번 스타벅스와의 협업을 통해 아직 벤슨을 만나보지 못한 지역 고객들에게도 브랜드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면서 "더 많은 고객들이 벤슨 만의 특별함을 맛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민아 기자)한화갤러리아가 자체 개발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을 신세계그룹의 스타벅스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벤슨 운영사인 베러스쿱크리머리는 오는 22일부터 벤슨의 대표 메뉴 2종을 전국 스타벅스 매장 약 2천여 곳에서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스타벅스 출시 상품은 벤슨의 시그니처 메뉴인 ‘저지밀크&말돈솔트’와 ‘버터프렌치토스트’다. 두 제품 모두 깊고 진한 풍미와 부드러운 질감, 뛰어난 맛으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미니컵 형태로 가격은 5천900원이다. 스타벅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사이렌 오더’를 통해서도 주문 할 수 있다.

두 브랜드의 만남은 스타벅스 코리아가 진행하는 ‘테이스티 저니’의 일환으로 성사됐다. 테이스티 저니는 매월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새로운 F&B 콘텐츠를 제안하는 프로젝트다.
베러스쿱크리머리 관계자는 “이번 스타벅스와의 협업을 통해 아직 벤슨을 만나보지 못한 지역 고객들에게도 브랜드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면서 “더 많은 고객들이 벤슨 만의 특별함을 맛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벤슨은 오는 24일 스타필드 수원 1층에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벤슨이 서울 외 지역에서 들어서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김민아 기자(jkim@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벤슨, 서울역·청량리역점 연달아 출점…고객 접점 넓힌다
- ‘한화 김동선의 아이스크림’ 벤슨, 더현대 서울 팝업 오픈
- 김동선표 아이스크림 '벤슨'…배스킨라빈스 녹일까
- 한화 김동선 진두지휘 ‘벤슨' 뭐가 다른가…‘100% 국내산 유제품'
- 美 포드는 왜 중국 기술에 기대나…트럼프가 만든 딜레마
- 아이폰17 흥행했는데...애플 발목 잡은 이것
- 이 대통령 "국가 중심 정책 고용보다 창업, 오늘이 출발점"
- AI학회에서 터진 '환각인용' 폭탄…어떻게 봐야 할까
- 트럼프 美 대통령, 차기 연준의장으로 케벤 워시 전 연준이사 지명
- [AI의 눈] AI, 검색을 흔들다…트래픽 종말인가, 새로운 도약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