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정아, 의대생 엄마에 첫사랑까지…♥박해준 만났다 (첫, 사랑을 위하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염정아, 박해준이 첫사랑의 설렘을 재가동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첫, 사랑을 위하여'(연출 유제원 극본 성우진) 제작진은 16일 이지안(염정아 분)과 그의 '첫사랑 오빠' 류정석(박해준 분)의 재회를 예고하는 첫사랑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작진은 "누구에게나 애틋한 '첫, 사랑'과 아련한 '첫사랑'의 기억이 있다. 그중에서도 첫사랑의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이지안, 류정석의 재회 후 로맨스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첫, 사랑을 위하여’(연출 유제원 극본 성우진) 제작진은 16일 이지안(염정아 분)과 그의 ‘첫사랑 오빠’ 류정석(박해준 분)의 재회를 예고하는 첫사랑 포스터를 공개했다.
‘첫, 사랑을 위하여’는 예상치 못하게 인생 2막을 맞이한 싱글맘과 의대생 딸이 내일이 아닌 오늘의 행복을 살기로 하면서 마주하는 끝이 아닌 첫, 사랑의 이야기를 그린다. 때로는 유쾌하다가도 가슴 뭉클하고 때로는 설레다가도 코끝 찡한 이들의 선물 같은 이야기가 웃음과 재미, 감동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지안의 첫사랑 기억을 소환한 ‘첫, Q&A 티저’에 이어, 이날 공개된 첫사랑 포스터는 아슬아슬 서투르게 자전거를 타는 이지안과 그런 그의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류정석의 다정한 초밀착 투 샷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랜 세월 잊고 지냈던 순수하고 풋풋했던 그 시절 소녀, 소년 같은 천진난만한 모습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무엇보다 ‘내리막인 줄 알았던 순간, 미끄러지듯 첫사랑이 찾아왔다’라는 문구는 이지안에게 생애 첫 설렘을 안겨준 상대인 류정석과의 재회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그저 앞만 보고 숨 가쁘게 달려왔던 이지안은 인생이라는 레이스의 중반에서 첫사랑 류정석을 다시 만나며 터닝 포인트를 맞는다.
염정아는 당당함을 무기로 단단하게 살아온 싱글맘 ‘이지안’ 역을 맡는다. 공사판을 휘어잡는 현장 소장이자, 딸 이효리(최윤지 분)에겐 한없이 약해지는 딸 바보 엄마다. 박해준은 까칠한 건축설계사이자 이지안의 첫사랑 ‘류정석’으로 분한다. 아들 류보현(김민규 분)과 단둘이 살고 있는 싱글대디로, 도도하고 냉정하지만 이지안 앞에선 속수무책으로 무장해제가 된다.
제작진은 “누구에게나 애틋한 ‘첫, 사랑’과 아련한 ‘첫사랑’의 기억이 있다. 그중에서도 첫사랑의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이지안, 류정석의 재회 후 로맨스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첫, 사랑을 위하여’는 8월 4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혜선 21kg 감량하더니 수영복 자태 미쳤다
- 양치승 5억 전세사기→헬스장 결국 폐업, “환불 받으세요” [전문]
- 김종국, 은퇴 언급…직업까지 정했다 (옥문아)
- 주현영 ‘악마가 이사왔다’서 MZ알바…가장 정상적인 돌아이?
- 무속인 자리 노리나? 사유리 “어렸을 때부터 귀신을 잘 봤다”
- 허니제이, 연두빛 비키니로 드러낸 건강미 [DA★]
- 최정윤 “재혼했어요” 깜짝 발표…상대는 5살 연하男 [DA:이슈]
- ‘이혼’ 황재균 당당히 새 출발…방송인으로 도약 [공식]
- 한지민, 이런 노출 처음…청순미 지운 파격 뒤태 [DA★]
- ‘의전 갑질 의혹’ 황희찬 측, 전면 반박…“악의적이고 허위사실 가득한 주장, 법적 대응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