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HOT SAUCE’ 퍼포먼스 비디오 보너스 버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HOT SAUCE' 뮤직비디오와 연습실 안무 영상에 이어 팬들을 위해 또다른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뮤직비디오 속 화이트 호리존 세트에서 촬영한 퍼포먼스 비디오를 보너스로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보답한 것.
뮤직비디오 후반부 짧고 강렬하게 등장했던 화이트톤 호리존 세트 콘셉트의 장면을 오롯이 안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재편집한 영상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블로그에 ‘BABYMONSTER - ‘HOT SAUCE’ DANCE PERFORMANCE VIDEO (M/V White Horizon Ver.)’를 게재했다.
뮤직비디오 후반부 짧고 강렬하게 등장했던 화이트톤 호리존 세트 콘셉트의 장면을 오롯이 안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재편집한 영상이다. 다채로운 카메라 무빙이 멤버들의 정교한 동선과 섬세한 제스처를 한층 더 입체감 있게 담아내며 퍼포먼스의 본질적인 매력을 극대화했다.

가사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포인트 안무 또한 단연 강한 중독성을 자랑한다. 손가락을 입술에 대거나 부채질하는 등 ‘매운맛’을 재치 있게 표현한 동작과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가 유쾌한 매력을 더하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여름에 걸맞은 ‘핫’한 무드를 완성한 의상도 눈에 띈다. 화이트 멜빵바지 의상 위에 그룹명을 상징하는 자음을 위트 있게 표현했으며, 감각적인 컬러 포인트, 레트로한 전광판 로고가 조화를 이루며 멤버별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새 미니앨범 선공개곡 ‘HOT SAUCE’는 1980년대 올드스쿨 힙합을 베이비몬스터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댄스곡이다.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를 매운 음식에 빗댄 위트 있는 가사로 음악 팬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20개 도시·32회차에 걸친 데뷔 첫 월드투어 ‘2025 BABYMONSTER 1st WORLD TOUR 〈HELLO MONSTERS〉’를 전개 중이다. 서울, 북미, 일본, 아시아 공연까지 성황리에 마치며 투어 후반부에 들어선 이들은 오는 8월부터 토론토, 로즈먼트, 애틀랜타, 포트워스, 오클랜드, 시애틀로 이어지는 두 번째 미주 투어를 개최한다. 또 9월 두 번째 선공개 곡, 10월 미니앨범 발매 등으로 올 하반기 촘촘한 행보를 이어간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혜선 21kg 감량하더니 수영복 자태 미쳤다
- 양치승 5억 전세사기→헬스장 결국 폐업, “환불 받으세요” [전문]
- 김종국, 은퇴 언급…직업까지 정했다 (옥문아)
- 주현영 ‘악마가 이사왔다’서 MZ알바…가장 정상적인 돌아이?
- 무속인 자리 노리나? 사유리 “어렸을 때부터 귀신을 잘 봤다”
- 이혜성, 5년 했던 예능도 하차하더니…깜짝 근황 (천하제빵)
- 안선영, 사기·횡령 피해 고백 “母 암수술 중인데도 방송해” [종합]
- ‘신장암 4기’ 20대 유튜버 ‘유병장수girl’ 사망 “고통 없이 편안히 쉬길”
- 방은희, ‘02년생’이라고 나이 속이고 활동? 충격 부캐 (퍼펙트 라이프)
- 차주영,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비출혈 치료 끝에 이비인후과 수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