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달샤베트'와 아카데미…예당 여름방학 프로그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름방학을 맞아 예술의전당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2025 어린이 가족 페스티벌'은 움직임 놀이를 통해 신체의 리듬과 상상력을 깨우는 어린이 무용극 '얍! 얍! 얍!'(7월 18~27일 자유소극장)으로 시작한다.
오페라극장에서는 예술의전당과 유니버설발레단이 공동 주최하는 고전 발레 '백조의 호수'(7월 19~27일)를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여름방학을 맞아 예술의전당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2025 어린이 가족 페스티벌’은 움직임 놀이를 통해 신체의 리듬과 상상력을 깨우는 어린이 무용극 ‘얍! 얍! 얍!’(7월 18~27일 자유소극장)으로 시작한다. 백희나 그림책 ‘달샤베트’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달샤베트’(8월 1~23일 자유소극장)도 만나볼 수 있다. 같은 기간 예술의전당 어린이 아카데미에서는 여름특강 ‘아트벤처-톡톡(Talk Tok)! 시리즈: 백희나 그림책 편’(8월 5~14일)을 운영한다. 백희나 그림책 원작 ‘달샤베트’를 비롯해 ‘알사탕’ ‘장수탕 선녀님’ 등 그림책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미술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

이외에도 미국 카네기홀 상주단체인 내셔널 유스 오케스트라(NYO-USA)의 내한 공연(8월 6일)과 서예가 서희환 작가의 특별한 글씨 이야기를 만나보는 전시 ‘평보 서희환: 보통의 걸음’(7월 11~10월 12일)을 준비했다.
한편, 예술의전당은 지난 1일 공연영상 플랫폼 ‘디지털 스테이지’의 정식 서비스를 오픈했다. 회원가입만으로 무료 공연 영상과 실황 스트리밍을 감상할 수 있으며, 4K 고화질의 프리미엄 VOD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윤정 (younsim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한길 “보수우파 진짜 주인, 한동훈 or 전한길...누구냐”
- 여동생 살해 후 ‘시간’...“심신미약 인정, 출소 앞둬” 시끌
- "폐업했는데 돈 내라고?" 사장님 절망시킨 세금의 정체[세상만사]
- 주변 살피더니 고객 버거에 ‘퉤’…말다툼 한 손님 '경악'
- 남친 가족들과 여행하다 '하반신 마비'…버려진 예비신부
- 청와대 출입문에 '빨간 글씨' 낙서…붙잡힌 뒤 첫마디가
- 한화, 대체 선수 리베라토와 정식 계약...플로리얼과는 작별
- 인사 칼날 쥔 李대통령…강선우·이진숙, 이번 주말이 분수령[통실호외]
- 폭우 급류 속으로 떠밀린 일병, 책임자는 없었다 [그해 오늘]
- ‘외설그림 논란’ 트럼프, 그림 스케치 경매 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