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하고 강릉 가자!, 고향사랑기부제 여름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강릉시는 '고향사랑기부제 쿨(Cool)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염현찬 특별자치과장은 "이번 이벤트가 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강릉을 직접 찾아오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부자에게는 실질적인 혜택을, 지역에는 활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정책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릉=이성현 기자
강원 강릉시는 ‘고향사랑기부제 쿨(Cool)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는 강릉시에 지정기부 또는 일반기부로 10만 원 이상 기부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선착순 200명에게 아르떼뮤지엄 강릉 입장권, 하슬라아트월드 입장권,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식사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16개 답례품 공급업체가 참여하는 방문 할인 이벤트도 운영된다. 기부자가 강릉을 방문해 ‘기부확인증’을 제시하면 동화가든 밀키트, 정남미명과 구황작물빵 10종 세트, 강릉명일한과 선물세트 등을 기존 판매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 내 지역 이벤트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릉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기부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함은 물론, 강릉 방문을 유도해 지역경제 활성화 및 소비 촉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염현찬 특별자치과장은 “이번 이벤트가 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강릉을 직접 찾아오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부자에게는 실질적인 혜택을, 지역에는 활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정책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성현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첫주는 출생연도별 ‘요일제’ 신청… 11월30일까지 못쓰면 환수[10문10답]
- [속보]국힘 조은희 “강선우, 의원실 임금체불 진정 두 번…신기할 따름”
- 안철수 “이재명 대통령, 인질로 잡혔다” 李 변호인 요직 투하 비판
- [단독] 관용차 교체 자제하라더니… 권익위원장, 계약 남은 G80 → G90 변경
- 부산 다대포서 알몸 목욕 남성…노란 때타월로 벅벅
- “우리가 북극항로 허브도시”… ‘항구전쟁’ 닻 올랐다
- 한동훈 “국힘 정신 맞냐” ‘리셋코리아’ 발대식 참석한 의원들 저격
- “병무행정 착오로 사실상 2번 전역” …안규백, 방위병 복무 8개월 연장 의혹 해명
- 다시 링 오르는 47세 파키아오 “내 주먹 불타오른다”
- 미성년자 9차례 성폭행, 피해자 모친 폭행한 충주시 공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