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고 습한 바깥은 싫어…실내 피서객 몰려드는 롯데월드 ‘롯월캉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심 속 실내 피서지 롯데월드가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아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무더위를 날릴 여름 시즌 축제와 신규 호러 체험 콘텐츠를, 아이스링크는 MBTI 콘셉트의 스탬프투어를 마련했다.
체험하기 위해서는 아이스링크 인근에서 '나의 여름 휴가' 콘셉트의 간단한 MBTI 테스트를 한 뒤, 테스트 결과에 따라 'I' 또는 'E' 미션지를 수령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심 속 실내 피서지 롯데월드가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아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무더위를 날릴 여름 시즌 축제와 신규 호러 체험 콘텐츠를, 아이스링크는 MBTI 콘셉트의 스탬프투어를 마련했다.
올 여름 롯데월드에서 즐겁고 시원한 ‘롯월캉스’를 즐겨보자.
오싹한 공포 체험 콘텐츠…어드벤처에 더위란 없다
극강의 공포로 등골을 오싹하게 만드는 ‘귀담’이 여름을 맞아 ‘귀담 Ep.2 더 마리오네트’로 돌아왔다.
매직아일랜드에 위치한 ‘귀담’은 워크스루형 호러메이즈로 지난 ‘귀담 Ep.1 폐가의 비밀’은 호러 마니아들은 물론 여름을 맞아 납량 콘텐츠를 찾는 고객들에게도 주목을 받으며 ‘여름 공포 체험 성지’로 큰 인기를 끌었다.

지난 공연은 사라진 딸을 그리워하던 아버지 볼프가 자신의 집사 피에롯의 계략에 빠지고, 금지된 재료로 인형을 만들어 마을에 저주를 내린다는 시놉시스로 펼쳐졌다.
이번 귀담은 위 세계관 속에서 금기를 어긴 볼프를 포함한 모두가 자취를 감춘 볼프의 저택을 배경으로 한다.
체험객들은 세계관 속 저택에 직접 들어가 미션을 수행하고 저주받은 마리오네트를 피해 탈출해야 한다.
유료 시설인 ‘귀담’은 11월 16일까지 운영하며 이용하기 위해서는 귀담 현장 매표소를 방문하면 된다.
어드벤처에서는 포켓몬 컬래버 여름 시즌 축제 ‘포켓몬 월드 어드벤처: 서머 페스타’도 한창이다.
시원한 바캉스 콘셉트의 공연 ‘서머 페스타 위드 포켓몬’, 피카츄와의 포토타임 ‘스마일 위드 피카츄’ 등이 펼쳐져 귀여운 포켓몬들을 만나볼 수 있다.
여름방학 숙제 콘셉트의 미션 투어 ‘슬기로운 방학생활’도 운영 중이다. 포켓몬 컬래버 스폿을 탐방하며 미션을 수행하면 한정판 포켓몬 텀블러 백도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말자.
이외에도 매직캐슬 내부에는 대형 스크린 게임, 착시 포토존 등 다양한 포켓몬 컬래버 체험 콘텐츠를 운영한다.

다양한 장르의 춤으로 흥을 끌어올리고 싶다면 ‘삼바 투게더’를 추천한다. ‘삼바 투게더’는 가든스테이지에서 매일 오후 6시 30분에 열리며 (매주 화요일 휴연), 신나는 음악에 맞춰 펼쳐지는 삼바, 살사 등을 보다 보면 더위는 까맣게 잊게 된다.
이외에도 연기자들에게 삼바를 직접 배워볼 수 있는 ‘삼바 스텝 스쿨’이 만남의 광장에서 주중 오후 3시 30분에 열린다.
시원한 실내 아이스링크에서 여름나기

체험하기 위해서는 아이스링크 인근에서 ‘나의 여름 휴가’ 콘셉트의 간단한 MBTI 테스트를 한 뒤, 테스트 결과에 따라 ‘I’ 또는 ‘E’ 미션지를 수령하면 된다.

MBTI에 따라 미션을 모두 완료한 참가자에게 에어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준다.
이외에도 매주 토요일 오후 6시에는 롯데월드의 캐릭터 ‘화이트베어’가 캐릭터 포토타임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가 펼쳐진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단독]박정훈 초청한 임은정 검사장 행보에…기자출신 검사 “해서는 안 될 일” - 매일경제
- 국세청, 부당 환급에 칼 뽑았다…1400명에 40억 추징 - 매일경제
- “한국 온 김에 갤럭시 산다”…삼성 강남 매장 앞에 줄 선 외국인들 [현장] - 매일경제
- “소비쿠폰 문자 ‘이것’ 있으면 사기, 열지 마세요”…스미싱 주의보 - 매일경제
- 전산마비에 보증서 없이 나간 대출 600억…실수요자 대출 차질 우려 - 매일경제
- 시험지 훔치려 한밤 학교 침입한 엄마 구속…딸은 퇴학 - 매일경제
- 엔비디아 4% 오르며 170달러 돌파...나스닥은 또 최고치 경신 [월가월부] - 매일경제
- 트럼프, ‘3억원짜리 트로피’ 꿀꺽...우승팀 첼시는 복제품만 - 매일경제
- 매경이 전하는 세상의 지식 (매-세-지, 7월 16일) - 매일경제
- 삼성, 우승 전력으로 8위? 후반기에 감독·단장 운명 달렸다 [MK초점]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