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광, 데뷔작 ‘아이 킬 유’ 23일 개봉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겸 배우 이기광이 영화 데뷔작 '아이 킬 유'로 관객과 만난다.
16일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이기광이 주연을 맡은 '아이 킬 유'가 오는 23일 극장 개봉을 확정했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된 '아이 킬 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은 이기광의 악역 변신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이라이트의 메인 댄서이자 배우로 영역을 넘나드는 행보를 펼쳐온 이기광은 '아이 킬 유'를 통해 또 한 번 활동 영역을 넓히며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이기광이 주연을 맡은 ‘아이 킬 유’가 오는 23일 극장 개봉을 확정했다”라고 밝혔다.
하드보일드 액션 드라마 ‘아이 킬 유’는 최근 열린 제2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에서 영화 버전으로 정식 상영돼 극찬을 이끌었으며, ‘멜리에스국제영화제연맹(MIFF) 아시아 영화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안았다. 이어 극장 개봉까지 확정 지으며 올여름 관객들을 사로잡을 통쾌한 액션을 예고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아이 킬 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은 이기광의 악역 변신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극 중 지연(강지영)의 이복 오빠 호중 역을 맡은 이기광은 젠틀한 모습 뒤 잔혹한 야성을 드러내 반전 있는 캐릭터와 짜릿한 액션을 궁금하게 했다.
‘아이 킬 유’는 영화 ‘결혼은 미친 짓이다’, ‘말죽거리 잔혹사’, ‘비열한 거리’ 등을 연출한 액션 장르의 대가 유하 감독의 작품이다. 특히 이기광의 첫 스크린 데뷔작으로 팬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하이라이트의 메인 댄서이자 배우로 영역을 넘나드는 행보를 펼쳐온 이기광은 ‘아이 킬 유’를 통해 또 한 번 활동 영역을 넓히며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캐릭터로 아드레날린을 폭발시킬 이기광의 색다른 변신이 기대된다.
한편, 이기광이 속한 하이라이트는 최근 서울 KSPO DOME에서 2025 단독 콘서트 ‘RIDE OR DIE(라이드 오어 다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오는 8월 타이베이, 마카오, 마닐라, 도쿄, 9월 방콕, 쿠알라룸푸르에서 ‘RIDE OR DIE’ 아시아 투어를 이어간다.
김겨울 기자 winter@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치승 5억 전세사기→헬스장 결국 폐업, “환불 받으세요” [전문]
- 강호동 체념, 이번 생 포기했다…“못 나가” (대탈출)
- 김소영, MBC 퇴사 8년만에 사업 대박…♥오상진 활동 뜸한 이유 있었네 (옥문아)
- 무속인 자리 노리나? 사유리 “어렸을 때부터 귀신을 잘 봤다”
- ‘돌싱 육아’ 이다은 “80kg 만삭, 남편 옷으로 버텼다”
- “유명 前 프로야구 선수 출신 코치, 제자 엄마와 불륜” 충격의 폭로
- 고소영, 300억 건물 자랑하다가 질타받자…편집
- ‘日 유학 후 실종’ 20세, 오피스텔서 성매매하다 발견 (영업비밀)[TV종합]
- 차주영,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비출혈 치료 끝에 이비인후과 수술
- 송가인, 무명 시절 소속사 갈등 고백…“상처 너무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