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첫 베일 벗는 보물 전쟁… ‘파인: 촌뜨기들’
장은지 기자 2025. 7. 16. 08: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파인: 촌뜨기들'이 오늘(16일) 1~3회를 공개하며 베일을 벗는다.
1977년, 신안 앞바다에 잠든 보물선을 두고 속고 속이는 한탕 승부가 벌어지는 가운데, 류승룡과 양세종을 필두로 한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본격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한다.
한편 '파인: 촌뜨기들'은 오늘 공개된 1~3회를 시작으로, 7월 23일 2편, 30일 2편, 8월 6일과 13일 각각 2편씩 총 11개 에피소드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파인: 촌뜨기들’이 오늘(16일) 1~3회를 공개하며 베일을 벗는다. 1977년, 신안 앞바다에 잠든 보물선을 두고 속고 속이는 한탕 승부가 벌어지는 가운데, 류승룡과 양세종을 필두로 한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본격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한다.
첫 공개를 맞아 공개된 1~3회 예고 스틸은 각자의 욕망과 사연을 품고 목포에 모여든 인물들의 서사를 예고하며 흥미를 끌어올린다. 아버지 같은 삼촌 ‘오관석’(류승룡)을 따라 목포에 도착한 신출내기 ‘오희동’(양세종)은 의문의 쪽지를 손에 쥔 채 보물찾기에 휘말리고, 건달 ‘벌구’(홍기준)는 외지인 희동과 신경전을 벌이며 긴장감을 더한다.

한탕판의 자금줄을 쥔 ‘양정숙’(임수정)은 위풍당당한 존재감으로 판의 중심에 서고, 보물선 사냥을 주도한 ‘송사장’(김종수), 그리고 촌놈 ‘나대식’(이상진)까지 엮이며 판은 점점 더 복잡해진다. 여기에 부산 출신 사기꾼 ‘김교수’(김의성)가 서울파와 팽팽한 줄다리기를 벌이며, 예측불허의 인물 구도가 완성된다.
강윤성 감독은 “각 인물의 욕망과 목적이 미묘하게 다르기 때문에, 이들을 쫓아가는 재미가 크다”라고 전하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 앙상블과 치열한 두뇌싸움이 빚어낼 흡입력 있는 전개를 예고했다.

한편 ‘파인: 촌뜨기들’은 오늘 공개된 1~3회를 시작으로, 7월 23일 2편, 30일 2편, 8월 6일과 13일 각각 2편씩 총 11개 에피소드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본격 한탕 드라마의 계보를 잇는 ‘파인: 촌뜨기들’이 올여름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장은지 기자 eun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양치승 5억 전세사기→헬스장 결국 폐업, “환불 받으세요” [전문]
- 강호동 체념, 이번 생 포기했다…“못 나가” (대탈출)
- 김소영, MBC 퇴사 8년만에 사업 대박…♥오상진 활동 뜸한 이유 있었네 (옥문아)
- 무속인 자리 노리나? 사유리 “어렸을 때부터 귀신을 잘 봤다”
- ‘돌싱 육아’ 이다은 “80kg 만삭, 남편 옷으로 버텼다”
- 클라라 근황 포착, 고윤정 빼닮은 비주얼 깜짝 [DA★]
- 트와이스 모모 파격룩…배 드러낸 채영과도 투샷 [DA★]
- 윤은혜, 연애 하나? 모래사장에 ‘사랑해♥’ 의미심장 [DA★]
- 박신혜, 14세 시절 “뺨 30대 가까이 맞고…화장실서 눈물”
- 홍현희 ‘49kg대’ 몸매 공개…마카오 여행 중 슬림핏 인증